기획 & 캠페인
UAE전 '한국 월드컵 본선행 확정?'
상태바
UAE전 '한국 월드컵 본선행 확정?'
  • 스포츠 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10.16 09:0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랍에미리트연합(UAE)의 도미니크 바트네 감독이 담담한 모습으로 패인을 밝혔다.


15일 2010 남아공월드컵 최종예선 3차전 한국과의 경기에서 1-4 완패를 당한 바트네 감독은 경기 직후 가진 기자회견에서 "한 팀은 잘 성장된, 경험있는 팀이었고 또 한 팀은 젊고 의욕은 있지만 경험이 부족한 팀이었다. 의욕과 패기만을 갖고 경기를 풀어나가는 것이 쉽지 않았다"며 착잡해했다.


브뤼노 메추 감독이 사임후 수석 코치에서 감독으로 승격된 바트네 감독에게 2006년 1월 평가전 당시 붙어 본 한국과 현재의 한국팀을 비교를 요청하자 "한국 팀에 많은 변화가 있는 것은 사실이다"며 "그러나 무엇보다 B조에서 월드컵 본선 티켓을 따낼 유력한 팀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한국을 비롯해 사우디아라비아, 이란, 북한 등 4팀이 두 장의 티켓을 놓고 싸울 것이다. 쉽지는 않겠지만 한국은 그 가운데 월드컵 본선행이 유력한 팀이다"고 덧붙였다.


아랍에미리트연합(UAE)는 최종예선 3연패로 사실상 월드컵 본선행이 어려워졌다.


한편, 이날 경기에서 이청용 선수가 드리블로 상대편 골문을 향해 돌파하는 가운데 UAE 선수의 거친 태클로 부상을 입어 김형범이 투입돼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 = 연합뉴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수찬 2008-10-16 17:08:06
ㅋㅋㅋ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