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이수혁이 20일 새벽 자신의 미니홈피에 연인 김민희와의 다정한 포즈로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민희는 화장기 없는 맨얼굴에 회색 운동복을 입고 있고 이수혁은 검은색 티셔츠에 담배를 입에 물고 있다.
6살 연상 연하 커플인 두 사람은 열애 사실이 알려진 후 처음으로 공개적으로 모습을 드러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이수혁과 김민희는 지난 8월 열애 사실을 공식적으로 인정했으며, 당시 보도자료를 통해 "지인들과의 모임을 통해 알게 되어 선후배 사이로 지내다 연인 사이로 발전해 현재 좋은 만남을 가지고 있다. 두 사람이 예쁜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좋은 시선으로 바라봐달라"고 밝힌 바 있다.
현재 이수혁 미니홈피는 하루 방문자수가 8만명에 달하며 많은 네티즌이 방문해 "좋아요 당당함 꺄우 넘잘어울린당" "정말잘어울리는커플오래가세요" "부러워요~ 행복하세요 ^^*" 등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남기고 있다.
한편 김민희는 KBS2 '연애결혼'의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있으며, 184cm의 큰 키에 개성있는 외모와 중성적인 이미지를 가진 이수혁은 케이블 채널 동아TV의 '세븐모델즈 스페셜 에디션'에 출연했고, 디자이너 송지오의 모델로도 활동하고 있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선남선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