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최진실마지막통화 모두 공개, "어린 여자에게 우롱당한 기분!"
상태바
최진실마지막통화 모두 공개, "어린 여자에게 우롱당한 기분!"
  • 스포츠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10.22 23:48
  • 댓글 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故 최진실과 마지막통화를 했던 여성월간지 Queen의 김재우 기자가 입을 열었다.

김 기자는 지난 2일 새벽 故 최진실과 마지막으로 나누었던 말들을 월간지를 11월호를 통해 13쪽에 걸쳐 공개했다. 또 이틀 전 죽음을 예고한 말들과 나흘전 김 기자의 미니홈피에 힘겨운 심경을 고백한 글, 그리고 2년 전 김 기자에게 보냈던 자필 편지까지 실으며 고인의 마지막 심경을 전했다.

기사에 따르면 고인은 지난달 28일 사채설을 유포한 백모씨로부터 전화를 받고 김 기자에게 전화를 걸어 다급한 말투로 "너무 소름이 끼쳐. 무슨 공포 영화 찍는 줄 알았어. 어떻게 번호를 알고 전화를 했지? 정말 그 여자 목소리 무서워서 혼났어. 그 여자 무슨 대단한 위력 있는 거 아냐? 나이도 어린데, 힘 있는 집 딸인가?"라고 말했다.

이후에도 고인은 김 기자에게 전화를 걸어 “백씨의 일방적인 전화가 하루에도 몇번씩 왔다”며 “전화가 올때마다 '악마의 전화'가 울리는 것 같은 기분이 들고, 어린 여자에게 매번 우롱당하는 기분이었다”고 했다.

글을 쓰게 된 이유에 대해 김 기자는 고인과 마지막 통화를 하고도 죽음을 막지 못한 데 대한 고통스러운 마음으로 오랜 기간 패닉상태에서 고민하다 그의 아픔을 헤아려 세상에 낱낱이 알리는 쪽이 그나마 고인이 하늘에서 덜 억울해 할 것 같다고 밝혔다.

한편 이영자는 절친한 친구를 보낸 슬픔에 또 다시 눈물을 흘렸다.

최근 케이블 채널 tvN 현장토크쇼 ‘택시’ 녹화에서 김C는 "오늘만큼은 오로지 영자씨를 위해 노래를 부르고 싶다”며 자신이 속한 뜨거운 감자의 3집 수록곡 '청춘'을 직접 기타 반주에 불렀다. 노래가 끝날 무렵 이영자와 김창렬은 감정에 복받쳐 결국 눈물을 보였고 갑작스런 눈물에 김C도 당황하며 이영자에게 “힘내요”라고 격려한 뒤 "이것밖에 해줄 수 없다"며 위로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진실언니ㅠㅠ 2008-10-23 12:13:08
편히쉬세요..ㅡㅡ;;
백양오빠인터뷰밨는데 오빠까정싫어지더구요 동생감싸려구 ..얼마나 고통스러우면 진실언니가 목숨까지버렸을까요 사랑스런아이들만남겨두고... 형사분들도 이상하고 전화번호안것도 이상하고 무사탈출이랑메세지보낸것도 25살먹었으면 다컷구만 초딩도아니구...오빠사진올린거라지만 와하필10-3일날올리신건지 그것도 이해안되네용 글구 진영씨가 대국민사과하라그런건가용?? 국민한태사과하라는게아니고 누가한태 진심으로사과하라는말인데 그뜻을그리도모르나용?? 잘못했음그냥조용이있지 인터뷰는무슨

박창현 2008-10-23 11:58:44
사람목숨은 중요한겁니다.
고 최진실씨 우리에게 희로애락을 안겨주었던 연예인이죠..
백모양 인터뷰.. 참어이 없었습니다.
백모양 변명은 죄악입니다.
자기가한일에 책임을지세요
백모양떄문에 고 최진실씨가 죽었다면 죗값을 치뤄야 마땅한 겁니다.
악플 달땐 즐겁고 신나게 달았을거 아녜여? 그렇져?
그런데 지금은 뭡니까? 용서해달라고? 국민이사랑했던여자가 죽었는데
용서해달라고? 그건안됩니다
반드시 법의 심판을 받아야 합니다..반드시/...

성격이 2008-10-23 11:58:20
원래 성격이 불의를 못참는 성격이라
후배든 선배든 억울한일 생기면 앞장서곤했답니다 뭔일이든 자기랑 상관없어도 당사자보다도 더 흥분하며 앞장서서해결해줄려고 하던 성격이었다는데 정작 본인이 억울한 소리들으면 그런사람들은 극도로 흥분최씨마음을 정말로 이해가 됩니다 얼마나억울하면 그랬을까 충분히 이해가 된다는 생각이 듭니다 마지막통화했던기자에게 그랬다잖아요 범인이 잡혀도 반은믿고 반은 안믿는사람들이라고 죽으면 믿어줄까 라고 했다잖아요 백양과그가족들 변명하지말 진심으로 반성하고 사죄하길 바래요

김은아 2008-10-23 11:51:15
진실언니사랑해요♥
♥20년을 마음으로 조용한 팬인데 친언니♥가죽은 기분.. 몇일동안 슬프고 아팠습니다.천사가된 진실언니 천당에서 푹쉬셈.. 저도한 아이을키우는 엄마로써 진실씨 마음충분이 이해되요.얼마나 힘들었으면 남말함부로하고 악풀다는그런인간들은 모두반성합시다.특히백양정말소름키칩니다.

아니 2008-10-23 11:50:13
백 모양 오빠
오해라고? 죽은날은 등산을 갔는지 어쩐진 모르지만 죽기전 며칠동안 하루에도 몇번씩 전화해서 최진실 괴롭혔다던데 그건 왜 다 빼먹고 오해니 뭐니한다니,,,하도 자주전화오고 하니(죄인이) 너무당당하고 그러니 최씨가 넘 화가나고 목소리도 듣기싫다고 전화번호어떻게 알았냐고 울부짖으며 싸웠다더만 힘있는집딸인가 라는 소리까지 하면서 악마같다고 까지 했을까....백양가족은 걍 가만 입다물고 반성하길,,아직도 오해니 뭐니 하는것보니 반성은 커녕 오히려 고인에게 뒤집어쒸우는구먼,,,한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