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에 진출한 다니엘 헤니와 박준형의 영화가 특별 동영상으로 공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23일 서울 한남동 그랜드 하얏트호텔에서 진행된 20세기 폭스코리아 2009년 개봉작 라인업 로드쇼에서 다니엘 헤니가 출연한 '엑스맨 탄생: 울버린'과 박준형의 '드래곤볼'이 국내 최초로 소개됐다.
다니엘 헤니는 이번에 공개된 2분여의 동영상에서 3번이나 모습을 보여 비교적 높은 비중으로 출연했음을 짐작케했다.
이번 영화에서 엑스맨(휴잭맨)에 맞서는 웨폰 X 프로그램의 ‘에이전트 제로’역을 맡은 다니엘 헤니는 영상에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선보인 것으로 알려진다.
이날 이십세기폭스코리아 측은 그룹 god 출신 배우 박준형의 두 번째 할리우드 출연작 '드래곤볼' 특별 동영상도 소개했다.
그러나 박준형은 다니엘헤니와 달리 동영상에서 모습이 공개되지 않은 것으로 알려진다.. 동명만화의 실사판인 영화 '드래곤볼'에서 박준형은 손오공의 친구인 야무치 역을 맡았다.
하지만 이번 동영상에는 주인공인 저스틴 채트윈과 주윤발, 에이미 로섬의 모습이 중심으로 소개됐다.
영화 '드래곤볼'은 내년 3월 14일 한국과 일본에 최초 개봉되며 다니엘 헤니의 할리우드 첫 진출작 '엑스맨 탄생: 울버린'은 같은 해 4월 30일 전 세계 최초로 국내 개봉될 예정이다.(사진 = 연합뉴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