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바람의화원패러디 "제작자의 센스에 네티즌 초감탄!"
상태바
바람의화원패러디 "제작자의 센스에 네티즌 초감탄!"
  • 스포츠 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10.23 18:1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수목드라마스페셜 ‘바람의 화원’을 패러디한 대량의 포스터가 공개돼 화제다.


특히 ‘바람의 화원’ 패러디 포스터는 ‘놈놈놈’을 패러디한 ‘‘그지같은놈 이쁜놈 콩알만한놈’등 10가지 이상이나 제작돼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최근 인기 드라마를 패러디한 포스터들이 많이 공개됐지만 그 중 가장 많은 수다.


바람의 화원 패러디 포스터는 드라마 열혈팬인 네티즌 RAON, 돌쇠, 핀조명,비보이외계인 등에 의해 제작된 것으로 알려진다.


포스터를 보면 윤복(문근영)이 단독 주인공이거나 혹은 윤복과 홍도(박신양), 정향(문채원), 조년(류승룡), 정조(배수빈)가 각각 한국과 외국영화 포스터의 주인공으로 등장하고 있다.


윤복이 단독으로 등장한 포스터인 ‘방과 후 옥상’을 패러디한 ‘방과후 계월옥’, 외국영화 ‘나는 전설이다’를 패러디한 ‘나는 윤복이다’와 윤복과 김홍도가 주인공인 ‘애정결핍이 두 남자에게 끼치는 영향’포스터가 있다.


윤복과 정향이 주인공인 포스터로는 ‘작업의 정석’과 ‘미스터 로빈꼬시기’를 패러디한 ‘미스 정향꼬시기’, 그리고 이들이 홍도와 함께한 ‘좋은놈 나쁜놈 이상한놈’을 패러디한 ‘그지같은놈 이쁜놈 콩알만한놈’포스터도 공개되었다.


윤복과 김조년이 주인공인 포스터는 ‘공공의 적2’와 외국영화 ‘킬빌’을 패러디한 ‘킬년:Volumn1’, 그리고 ‘우리생애 최고의 순간’을 패러디한 ‘우리조년의 최악의 순간’이 있으며 정조가 유일하게 등장한 ‘왕의 남자’를 패러디한 ‘졸렬한 왕의 남자’도 네티즌들에게 웃음을 준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5thy55h 2008-10-26 14:45:11
tyt
ㅎㅎㅎㅎ 뉴뉴 웃기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