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 -우리 결혼했어요' 31는 그간의 미션 수행 형식의 포맷에서 부부들의 일상을 보내는 커플들의 모습이 방송됐다.
특히 이 날 방송에는 사오리와 호흡을 맞췄던 정형돈이 크라운 제이-서인영 커플의 새식구로 합류하며 이후 불거질 갈등을 예고했다.
새롭게 합류한 마르코-손담비 커플은 함께 격투기장에 이어 서점 나들이를, 환희-화요비 커플은 신혼집 꾸미기에 나섰다.
알렉스-신애·김현중-황보 커플은 짧은 가을여행을 통해 일상 탈출에 나섰으며 각각 야외 목장과 놀이공원으로 하루를 보내며 더욱 가까워진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또 서인영-크라운제이 커플은 전원주택으로의 이사온 후 MC 정형돈을 새 식구(?)로 맞이하며 이후 불거질 갈등을 예고했다.
프로그램 초반 사오리와 함께 커플을 이뤘던 정형돈은 이후 커플들의 여행에 함께 하는 등 간간히 커플들과 합류해왔다.
이에 시청자들은 그간 프로그램에서 가부장적인 남성의 모습으로 각인된 정형돈이 앞으로 어떤 모습으로 어필할지 기대 반 우려 반의 의견을 전했다.
한편, '우결' 제작진은 "앞으로 커플들의 일상사를 더 세밀하게 보여주고 스튜디오 촬영분을 늘리는 방식으로 프로그램의 변화를 꾀할 예정"이라고 이후 전개방향을 전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알신커플 지루하다고 느끼는 사람보다 알신커플 팬이 더많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