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정형돈재합류, 서인영 "전쟁이야!"
상태바
정형돈재합류, 서인영 "전쟁이야!"
  • 스포츠 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10.27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 -우리 결혼했어요' 31는 그간의 미션 수행 형식의 포맷에서 부부들의 일상을 보내는 모습이 방송됐다.


특히 이 날 방송에는 사오리와 호흡을 맞췄던 정형돈이 크라운 제이-서인영 커플의 새식구로 합류하며 이후 불거질 갈등을 예고했다.


새롭게 합류한 마르코-손담비 커플은 함께 격투기장에 이어 서점 나들이를, 환희-화요비 커플은 신혼집 꾸미기에 나섰다.


알렉스-신애·김현중-황보 커플은 짧은 가을여행을 통해 일상 탈출에 나섰으며 각각 야외 목장과 놀이공원으로 하루를 보내며 더욱 가까워진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또 서인영-크라운제이 커플은 전원주택으로의 이사온 후 MC 정형돈을 새 식구(?)로 맞이하며 이후 불거질 갈등을 예고했다.


프로그램 초반 사오리와 함께 커플을 이뤘던 정형돈은 이후 커플들의 여행에 함께 하는 등 간간히 커플들과 합류해왔다.


이에 시청자들은 그간 프로그램에서 가부장적인 남성의 모습으로 각인된 정형돈이 앞으로 어떤 모습으로 어필할지 기대 반 우려 반의 의견을 전했다.


한편, '우결' 제작진은 "앞으로 커플들의 일상사를 더 세밀하게 보여주고 스튜디오 촬영분을 늘리는 방식으로 프로그램의 변화를 꾀할 예정"이라고 이후 전개방향을 전한 바 있다.

(사진 = 연합뉴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