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최고브랜드'
상태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최고브랜드'
  • 임학근 기자 madang@csnews.co.kr
  • 승인 2008.10.28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의 대명사 배스킨라빈스(www.baskinrobbins.co.kr)가 10월 브랜드 가치평가전문회사인 브랜드스톡이 주관하는 ‘2008 올해의 하이스트 브랜드’에서 아이스크림 부문 우수기업으로 선정되며 브랜드 파워를 당당히 과시했다.

이는  지난해 10월 ‘3분기 100대 브랜드’ , 지난 4월 ‘2008 대한민국 브랜드 스타’ 선정에 이은 3번째 개가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업계 선두주자의 위상을 굳건히 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올해의 하이스트 브랜드’는  올 한해 가장 두각을 나타내는 브랜드를 선발하는 인증제도로 배스킨라빈스 제품에 대한  브랜드 이미지와 고객만족도를 보여주는 중요한 지표로 평가받고 있다.

 

배스킨라빈스, 질좋은 재료가 최고의 맛을 만든다.

 

배스킨라빈스 브랜드 파워는 ‘최고의 제품’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철저한 철학에 기인한다.  배스킨라빈스는 초창기 ‘골라 먹는 재미가 있다’는 브랜드 이미지를 바탕으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을 빠르게 개척한 주인공.

음식의 품질은 좋은 재료에서 나오는 법. 배스킨라빈스는 최고급원료와 천연재료를 소재로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만든다. 소비자들의 건강과 입맛을 동시에 겨냥한 1등 브랜드로서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다.

또한  앞서가는 감각을 바탕으로 다양한 신 메뉴들을 출시해  변화에 민감한 소비자들의 입맛을 주도해 나가고 있다.

최근에는 디저트 업계의 웰빙 열풍을 주도하며, 천연 유산균이 함유된 ‘하드락요거트’ 아이스크림이나 생과일 농축액이 함유된 ‘블라스트 음료’와 같은 웰빙 제품들을 내세워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더불어 아이스크림 매장을 카페 형식으로 탈바꿈시킨 ‘카페31’에서는 ‘아이스크림 퐁듀’, ‘커플 와플&요거트’, ‘애프터눈 티 세트’와 같은 이색적이고 고급스러운 퓨전 메뉴를 선보이며 ‘아이스크림 요리’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배스킨라빈스, 디저트 문화를 바꾼다..

 

배스킨라빈스는 다양한 제품만큼이나 활발한 마케팅 활동으로 아이스크림 문화에 대한 패러다임을 바꾸었다. 간식 이었던 아이스크림을 품격있는 디저트로 바꾼 주인공이 배스킨라빈스다. 업계에서는 ‘디저트 혁명가’라는 애칭으로 불린다.

그 중에서도  ‘이 달의 맛’ 메뉴,  구매 전 시식기회를 제공하는 ‘맛보기 스푼’, 또 매달 사이즈 업그레이드 혜택이 가득한 ‘HAPP31캠페인’등이 소비자들의 호응을 크게 얻고 있다.

배스킨라빈스 마케팅팀 담당자는 “배스킨라빈스는 끊임없는 변화와 시도를 통해 마켓 리더라는 입지를 강화하고 새로운 아이스크림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며, “프리미엄 최고급 제품개발과 고객들의 최우선 만족을 위해, 앞으로도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