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 -우리 결혼했어요'에 정형돈이 크라운제이와 서인영 커플의 새 식구로 합류했다.
서인영-크라운제이 커플은 전원주택으로의 이사 온 후 MC 정형돈을 새 식구(?)로 맞이하며 이후 불거질 갈등을 예고했다.
서인영은 “화가 나는 게 아니라 프라이팬으로 머리를 맞은 느낌이었다”고 당황스러운 소감을 밝혔고, "나 같은 사람과 함께 살며 어울리는 법을 배워야 한다"는 정형돈과 예상대로 처음부터 티격태격했다. 크라운 제이는 이를 말리느라 진땀을 빼야했다.
시청자들은 그간 프로그램에서 가부장적인 남성의 모습으로 각인된 정형돈이 앞으로 어떤 모습으로 어필할지 기대 반 우려 반의 의견을 전했다.
'우결' 제작진은 "앞으로 커플들의 일상사를 더 세밀하게 보여주고 스튜디오 촬영 분을 늘리는 방식으로 프로그램의 변화를 꾀할 예정"이라고 이후 전개방향을 전한 바 있다.
한편 새롭게 합류한 마르코-손담비 커플은 함께 격투기장에 이어 서점 나들이를, 환희-화요비 커플은 신혼집 꾸미기에 나섰다. 알렉스-신애·김현중-황보 커플은 짧은 가을여행을 통해 일상 탈출에 나섰으며 각각 야외 목장과 놀이공원으로 하루를 보내며 더욱 가까워진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현중오빠!! 황보언니 지금 처럼 잘해주시길...ㅋㅋ
마르코 손담비커플... 안싸우길...
신애.알렉스 커플,,,,하차 안하길..
인영언니 게훈 오빠 정형돈 오빠 잘 하길,,,,ㅠㅠㅠㅠㅠㅠ
환희....화요비 너무 엉뚱하해해해... 그래도 좋아요,,환희 까칠한것 좋으니까 이정도로 해줬으면...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