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조성민 '재산노리고 양육권 주장?' 네티즌 비난작렬!
상태바
조성민 '재산노리고 양육권 주장?' 네티즌 비난작렬!
  • 스포츠 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10.29 00:48
  • 댓글 8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성민이 전 부인인 故 최진실의 친권과 재산권 등을 주장하고 나서 네티즌들로부터 엄청난 뭇매를 맞고 있다.


조성민의 양육권, 재산권 주장으로 최진실의 유가족들과 갈등을 빚고 있는 가운데 네티즌들이 과열된 반응을 보이자 주요 포털 사이트들은 관련 글에 대한 댓글을 차단하는 등으로 대처하고 있다.


네이버, 다음 등 주요 포털사이트들은 "위 기사에 허위정보 유포,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이 담긴 댓글이 올라오고 있다"며 차단 이유를 설명했으며 현재 각 주요 포털사이트에서는 이번 문제와 관련된 기사에 댓글을 차단한 상태다.


스포츠 조선이 28일 단독보도한 기사에 따르면 27일 오후 최진실의 동생 최진영과 조성민이 재산권과 양육권 문제로 만남을 가진 것으로 알려진다.


고인의 유산은 주변인들의 추측으로는 200억, 유족들의 주장으로는 50억에 달한다.


조성민은 “재산을 내가 관리 하는 것이 고인의 뜻이다” “나의 허락없이 돈을 인출하지 말것” 등을 유가족에게 요구하며 이번일과 관련해 강경한 움직임을 취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이번 사태가 일파만파 퍼지면서 '조성민 미니홈피', '최진영 미니홈피' 등이 주요 검색에 오르는 등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사진 = 연합뉴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86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조병수 2008-11-06 00:05:50
쓰레기
너란인간땜에 컴맹인데도 불구하고 한자한자 독수리타법으로 매일좌판을 두드리는 심정을니가알겟냐? 나쁜인간??하늘이무섭지도않냐 애들을위해서 재산을투명하게만 알고싶다고 세상이다아는사실을손으로하늘을가리려하냐 고인이저승에서 눈을못감을것이다.

......... 2008-11-05 22:50:06
조성민 인성교육이 안되어 있군요,,
저 정도로 인성교육이 안되어 있다면, 분명 조성민 부모에게도 책임이 있는 것입니다. 어찌 아들을 저렇게 키웠단 말입니까?
사람의 탈을 쓰고,, 어찌 저리 돈욕심만 부리는지,,,
답답합니다. 아이들이 불쌍하구요,,,
현명한 법의 판단이 있길 바랍니다.

asdf 2008-11-05 22:45:26
아이고,
짐승보다도 못한 사람
잇속만 채우려 자식들에게 상처주고
그의 말로가 훤히 보인다

당신이 진정 아이들을 생각한다면,, 돈 욕심은 버리세요

조성민218 2008-11-05 17:04:18
포기조건돈달라하지
이번도양육포기하는조건으로돈뜨더낼라고,이런쒸레기

쭌맘 2008-11-04 20:05:19
정말 조성민 사라지게 할수 없나요 대한민국에서..
난 최진실팬도 아니다. 허나 임신한 진실이를 구타하고 게다가 이혼시 인터뷰 내용이 "진실이 옷을 구입할때 같은 디자인의 티를 여러장 구입하며 낭비한다"고 지가 돈벌어줬나? 설령그랬더라도 남자가 입을 다물지 덩치 어울리지 않게 미주알 고주알 여하튼 그때보니 조성민 정상이 아니더라.시간이 지나도 그때나 지금이나 아주 똑같다. 양아치같은짓이나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