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유노윤호 "12살 연상 연예인에게 대시 받아"
상태바
유노윤호 "12살 연상 연예인에게 대시 받아"
  • 스포츠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11.11 00:39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야심만만 예능선수촌'에 신승훈과 유노윤호가 출연해 입담 대결을 펼쳤다. 

발라드의 황제 신승훈은 "1위에 대한 집착은 없다. 내가 지금 1위에 욕심낸다면 추잡해 보일 것 같다"고 밝혔다. 

그는 "집에 트로피가 500개 이상이 있다"며 "'보이지 않는 사랑'의 경우 S본부(SBS)에서 14주 연속 1위를 했다"고 밝혔다. 

이어 "5주 연속 1위를 해 골든 컵을 받았다"며 "그 외에도 '우연히'가 에어로빅 배경음악으로 많이 사용돼 에어로빅 협회에서 상을 받았고, 어떤 노래는 낚시인이 뽑은 가요로 선정돼 낚시 협회에서 상을 받기도 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동방신기의 리더 유노윤호는 귀엽고도 특이한 취미와 파란만장한 구사일생 스토리를 공개했다. 

유노윤호는 "12살 연상의 여자 연예인에게 대시 받은 적이 있다"고 털어놔 주위를 놀라게 했다. 유노윤호는 "동방신기 콘서트 당시 초청을 해 오기로한 유명 여자 연예인이 있었는데, 그분이 '나랑 사귀면 콘서트에 가겠다'는 조건을 걸었다"고 밝혔다. (사진=연합뉴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강소리 2008-11-11 01:34:42
누구냐!
정말 12살 연상한테 대쉬받았다고?
누구냐!
궁금해 죽겠다!!!

샤방샤방 2008-11-11 01:45:10
오세요...그냥
단순한 채!팅은 가라..!! 바로 쇼부쳐서 만1남까지!! < 카 페 누 나 >

색스를 원하고 만1남을 원하는 사람들의 모임...경매로 자신을 한번 팔아보세요 ^^

C a f e N u N a . com 회원들끼리의 대화를 통해 중개수수료 NO~!!

간단한 회원가입으로 대기중인 여성회원들의 실시간 프로필 쪽지...경험해보세요 ~

실제만남.. 정회원수 5만명의 국내최고 엔조이 커뮤니티 ~!!

스폰은 저희에게 맡기시고 즐기기~OK ??!!

C a f e N u N a . com 딴 사이트와 비교하면 기분 나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