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에스쿠도로호~김명민와인 선물에 '스태프들 감동!'
상태바
에스쿠도로호~김명민와인 선물에 '스태프들 감동!'
  • 스포츠 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11.11 13:3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바’의 강마에는 까칠하지만 김명민은 친절했다..


드라마 '베토벤 바이러스'(극본 홍진아 홍자람, 연출 이재규)의 주인공 김명민이 마지막 촬영장서 스태프에게 와인을 선물한 사실이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다.


극중 괴짜 지휘자 강마에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김명민은 드라마 촬영 중 본인이 직접 마셔본 와인을 골라 스태프 전원에게 선물했다.


김명민은 실제로도 와인 마니아인 것으로 알려지며 '에스쿠도 로호(Escudo Rojo)'라는 와인을 선물한 것으로 알려진다.


에스쿠도 로호 와인은 와인 명가 바롱 필립 드 로칠드의 대표 와인으로 '베토벤 바이러스'에서 강마에가 오케스트라 단원들과 함께 마시는 모습이 여러 번 등장했다.


김명민은 "빡빡한 촬영 일정에 스태프들도 많이 지쳤을 텐데 편안하게 연기할 수 있게 해줘서 정말 감사했다"며 "괴팍하고 자기 멋대로이면서도 열정적이고 귀여운 강마에를 연기하는 동안 정말 행복했다"며 종영 소감을 전했다.


선물을 받은 스태프들은 "과연 강마에"라며 김명민의 세심함과 안목에 대해 감동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베토벤 바이러스'는 12일 마지막 18부 방송을 앞두고 있으며 인기에 힘입어 특별방송도 공개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 = 연합뉴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샤방샤방 2008-11-11 13:46:54
요기 참 샤방샤방하네
단순한 채!팅은 가라..!! 바로 쇼부쳐서 만1남까지!! < 카 페 누 나 >

색스를 원하고 만1남을 원하는 사람들의 모임...경매로 자신을 한번 팔아보세요 ^^

C a f e N u N a . com 회원들끼리의 대화를 통해 중개수수료 NO~!!

간단한 회원가입으로 대기중인 여성회원들의 실시간 프로필 쪽지...경험해보세요 ~

실제만남.. 정회원수 5만명의 국내최고 엔조이 커뮤니티 ~!!

스폰은 저희에게 맡기시고 즐기기~OK ??!!

C a f e N u N a . com 딴 사이트와 비교하면 기분 나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