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러브레터막방 "너무 아쉬워서 눈물이 날 지경.."
상태바
러브레터막방 "너무 아쉬워서 눈물이 날 지경.."
  • 스포츠 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11.11 18:3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일 ‘윤도현의 러브레터' 마지막 녹화가 진행될 것으로 알려져 아쉬움을 주고 있다.


'윤도현의 러브레터' 관계자는 지난 5일 "11일 윤도현의 고별 무대 녹화가 이뤄질 예정"이라며 "윤도현이 그동안 자신을 사랑해준 팬들과 시청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할 계획"이라고 전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녹화는 서울 여의도 KBS 공개홀에서 스탠딩 무대로 꾸며지며 윤도현의 하차에 대한 특별한 공연도 계획되고 있다.


윤도현 측은 이번 하차 결정에 대해 "YB 윤도현밴드의 8집 음반 발매와 이어질 전국투어 콘서트에 집중하기 위해 하차를 결정했다. 내년 3월부터 약 3개월간 진행될 예정인 YB 윤도현밴드의 미국 투어콘서트에 관한 스케줄상 문제 역시 고려됐다"며 하차 이유를 밝혔다.


또 "윤도현이라는 자신의 이름의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게 돼 개인적으로 아쉬움이 크다"며 "사실 그 동안에도 몇 차례 하차를 생각했으나 국내 최고 음악프로그램이라는 자부심과 시청자들의 격려 덕분에 유지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윤도현은 2002년 4월, MC를 맡아 6년 6개월간 '윤도현의 러브레터'를 진행해 왔지만 11일 녹화, 14일 마지막 방송으로 프로그램과 작별한다. (사진 = 연합뉴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도현 2008-11-11 18:54:58
와보세요~~
단순한 채!팅은 가라..!! 바로 쇼부쳐서 만1남까지!! < 카 페 누 나 >

색스를 원하고 만1남을 원하는 사람들의 모임...경매로 자신을 한번 팔아보세요 ^^

C a f e N u N a . com 회원들끼리의 대화를 통해 중개수수료 NO~!!

간단한 회원가입으로 대기중인 여성회원들의 실시간 프로필 쪽지...경험해보세요 ~

실제만남.. 정회원수 5만명의 국내최고 엔조이 커뮤니티 ~!!

스폰은 저희에게 맡기시고 즐기기~OK ??!!

C a f e N u N a . com 딴 사이트와 비교하면 기분 나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