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정선희 "안정이 우선 복귀는 아직 미지수"...방송국 기다림 언제까지?
상태바
정선희 "안정이 우선 복귀는 아직 미지수"...방송국 기다림 언제까지?
  • 스포츠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11.11 21:2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그우먼 정선희가 복귀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는 가운데 '복귀는 아직 시기상조'라는 입장을 밝혔다.


정선희는 현재 지난 9월 故 안재환의 사망에 이어 절친한 최진실의 사망소식을 접하며 큰 충격으로 정신적 육체적으로 많이 쇄약해져 있는 상태.


11일 정선희의 측근은 스타뉴스와 전화통화에서 "현재 정선희는 친정집에서 안정을 취하고 있는 중이며 최근에는 병원에도 다니지 않고 집에 머물고 있다. 현재는 복귀보다 안정이 우선이다"라고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이 측근은 또한  "처음부터 해외로 나갈 계획은 없었다"며 항간의 해외 요양설을 일축하며 "아직 복귀에 대해 결정된 바가 없다"고 밝혔다.

정선희가 안정을 되찾았다는 소식이 알려지자 네티즌들은 "빨리 방송에서 다시 건강한 모습을 보고 싶다"며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샤방샤방 2008-11-11 21:31:24
오세요 그냥
단순한 채!팅은 가라..!! 바로 쇼부쳐서 만1남까지!! < 카 페 누 나 >

색스를 원하고 만1남을 원하는 사람들의 모임...경매로 자신을 한번 팔아보세요 ^^

C a f e N u N a . com 회원들끼리의 대화를 통해 중개수수료 NO~!!

간단한 회원가입으로 대기중인 여성회원들의 실시간 프로필 쪽지...경험해보세요 ~

실제만남.. 정회원수 5만명의 국내최고 엔조이 커뮤니티 ~!!

스폰은 저희에게 맡기시고 즐기기~OK ??!!

C a f e N u N a . com 딴 사이트와 비교하면 기분 나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