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삼성 디지털액자. LG 휴대폰 미국 '최고 제품'선정
상태바
삼성 디지털액자. LG 휴대폰 미국 '최고 제품'선정
  • 정수연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11.13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컨슈머 리포트가  삼성전자의 무선 디지털 액자와 LG전자 휴대폰을 올해 최고의 전자제품으로 뽑았다.

 코트라는 13일 올해 컨슈머 리포트의 분야별 최고 전자 제품에 삼성의 무선 디지털 사진 액자인 '삼성SPF-83V'와 LG의 스크린이 큰 휴대폰 'Dare'가 컨슈머 리포트의 분야별 최고 전자 제품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다.

삼성전자 무선 디지털 사진 액자는 매우 뛰어난 사진 품질을 지원하고 있고 위피를 통해 무선으로 원거리에서 디지털 사진을 전송 받아 보여 줄 수 있는 편리한 기능을 보유해 높은 점수를 받았다.

  

         (삼성SPF-83V)


LG전자 휴대폰 'Dare'는 3인치 스크린이 장착돼 웹서치 기능과 3.1 메가픽셀의 사진 촬영 기능을 갖추고 있다.  터치 스크린 키보드로 문자 메시지를 저장할 수 있는 기능도 있어 미국 소비자들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

  

               (LG전자 Dare)


 컨슈머 리포트의 부문별 최고로 꼽힌  제품들은 노트북 컴퓨터에 애플의 'MacBook Air', 무선 헤드폰에 젠하이저의 'MX W1', 디지털 카메라에 캐논의 'PowerShot SD 1100', 커피메이커에 블랙앤데커 스마트 브류의 'DCM 2500', 플라즈마 TV에 파나소닉의 'Th50PZ800U', DVD에서는 필립스의 'DVDR3575H/37'등이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