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마에 어록들을 남기며 방송내내 화제를 낳았던 드라마 종영으로 시청자들은 큰 아쉬움을 드러내고 있다.
시청률 조사회사 TNS미디어코리아 조사 결과 12일 방송된 '베토벤 바이러스' 마지막회는 전국기준 20.3%의 시청률을 기록 지난 16회분이 기록한 자체 최고 시청률 20.7%보다 조금 수족한 수치를 기록했다.
김명민 이지아 장근석 주연의 음악드라마 '베토벤 바이러스'는 시청자들에게 잃어버렸던 꿈과 희망의 가치를 되새기며 감동적인 레이스를 펼치며 박빙의 수목극 경쟁에서 선두 자리를 유지해왔다.
드라마가 방영되는 동안 정통 클래식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져 공연관람자나 악기를 배우고자 하는 사람들이 현저히 늘어나 화제가 되기도 했다.
동시간대 방송된 KBS 2TV '바람의 나라'는 13.9%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SBS '바람의 화원'은 11.9%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베토벤 바이러스' 후속으로 오는 19일부터 김정은 차태현 이재룡 주연의 '종합병원2'가 방송된다.
한편 '베바'의 열린 결말에 대해서 시청자들은 "강마에가 한국에 남는다는 뜻인가?" "토벤이와 함께 걷는 강마에의 뒷모습이 무슨 뜻?"등으로 궁금증을 나타내고 있다. (사진 = 연합뉴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단순한 채!팅은 가라..!! 바로 쇼부쳐서 만1남까지!! < 카 페 누 나 >
색스를 원하고 만1남을 원하는 사람들의 모임...경매로 자신을 한번 팔아보세요 ^^
C a f e N u N a . com 회원들끼리의 대화를 통해 중개수수료 NO~!!
간단한 회원가입으로 대기중인 여성회원들의 실시간 프로필 쪽지...경험해보세요 ~
실제만남.. 정회원수 5만명의 국내최고 엔조이 커뮤니티 ~!!
스폰은 저희에게 맡기시고 즐기기~OK ??!!
C a f e N u N a . com 딴 사이트와 비교하면 기분 나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