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병규의 검찰 소환이 다음주 중으로 이뤄질 것으로 전망돼 네티즌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검찰 소환이 이뤄진 다음 주 중 강병규의 도박관련 혐의의 모든 내용이 자세히 밝혀질 것으로 보이기 때문이다.
13일 서울중앙지검 마약조직범죄수사부(부장검사 김주선)는 인터넷 도박사이트에서 억 대의 판돈을 걸고 도박(바카라)을 벌인 방송인 강병규씨를 다음 주 중 소환할 것이라고 밝혔다.
강병규 측은 현재 검찰 조사에 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졋고 다음 주 중 검찰 출석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강병규는 인터넷을 통해 도박 자금으로 16억 원을 송금해 도박에 참여하고 4억 원의 손해를 본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강병규가 소환돼 조사를 받게 되면 상습 도박 여부, 거래 내역 등 철저한 조사가 이루어져 사건 관련 사항들이 보다 명확하게 정리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강병규는 최근 '연예인 원정 응원단' 파문에 이어 도박 논란으로 궁지에 몰리게 됐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단순한 채!팅은 가라..!! 바로 쇼부쳐서 만1남까지!! < 카 페 누 나 >
색스를 원하고 만1남을 원하는 사람들의 모임...경매로 자신을 한번 팔아보세요 ^^
C a f e N u N a . com 회원들끼리의 대화를 통해 중개수수료 NO~!!
간단한 회원가입으로 대기중인 여성회원들의 실시간 프로필 쪽지...경험해보세요 ~
실제만남.. 정회원수 5만명의 국내최고 엔조이 커뮤니티 ~!!
무료 어쩌구 하는 거짓말은 안할께요...대신 확실한 만남은 보장합니다~!!
가볍게 들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