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김제동 '러브레터'출연 뜻 깊은 마지막 방송~
상태바
김제동 '러브레터'출연 뜻 깊은 마지막 방송~
  • 스포츠 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11.15 00:29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동이 무명시절 윤도현에게 출연료를 받은 가슴 따뜻한 사연을 공개했다.

지난 11일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진행된 ‘윤도현의 러브레터’ 마지막 녹화에 게스트로 출연한 김제동은 무명시절 받았던 출연료에 대한 뒷이야기를 털어냈다.

김제동은 “당시 통장에 KBS 출연료라고 찍혀 있어서 KBS에서 나오는 돈 인줄 알고 있었는데 2년이 지난 후 윤도현이 다 넣어주었다는 걸 알게 됐다”며 윤도현에게 감사함을표하며 자신을 지금까지 도와준 ‘윤도현의 러브레터’에 대해서는 “내 인생의 전환점이다”라며 ‘윤도현의 러브레터’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전했다.

특히, 어려울 때 큰 도움을 준 윤도현에게 “윤도현 씨가 노래만 할 수 있는 녹음실을 만들어주겠다”고 밝혀 윤도현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표현했다.

한편, 김제동이 출연한 ‘윤도현의 러브레터’ 마지막회는 오는 14일 밤 12시 15분에 방송될 예정이며 후속으로 이하나가 진행을 맡은 ‘이하나의 페퍼민트’가 방송될 예정이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일어나 2008-11-15 01:15:04
감동~~~~~~~~
방송을 봤는데, 정말 감동이로군요..
사람들을 음악으로 하나로 엮었던 프로가 없어져서 너무 아쉽습니다.

김제동 2008-11-15 00:34:21
조아~
단순한 채!팅은 가라..!! 바로 쇼부쳐서 만1남까지!! < 카 페 누 나 >

색스를 원하고 만1남을 원하는 사람들의 모임...경매로 자신을 한번 팔아보세요 ^^

C a f e N u N a . com 회원들끼리의 대화를 통해 중개수수료 NO~!!

간단한 회원가입으로 대기중인 여성회원들의 실시간 프로필 쪽지...경험해보세요 ~

실제만남.. 정회원수 5만명의 국내최고 엔조이 커뮤니티 ~!!

무료 어쩌구 하는 거짓말은 안할께요...대신 확실한 만남은 보장합니다~!!

가볍게 들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