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나경원 의원, 여고사 비하발언 즉각 사죄해라!"
상태바
"나경원 의원, 여고사 비하발언 즉각 사죄해라!"
  • 김미경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11.15 11:27
  • 댓글 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나라당 나경원 의원이 '여교사 비하발언'으로 도마위에 올랐다.

민주당 김현 부대변인은 14일 논평을 통해 "한나라당 나경원 의원이 지난 11일 진주시청 시민홀에서 열린 `경남여성지도자협의회정기총회'에 참석해 신붓감 얘기를 하면서 여교사를 비하하는 발언을 한 것으로 밝혀졌다"고 전했다.

이어 "나 의원은 이 자리에서 `1등 신붓감은 예쁜 여자 선생님, 2등 신붓감은 못생긴 여자 선생님, 3등 신붓감은 이혼한 여자 선생님, 4등 신붓감은 애 딸린 여자 선생님' 이라고 말했다. 눈과 귀를 의심하게 하는 발언을 공식석상에서 했다"고 질타했다.

김 부대변인은 "더욱 황당한 것은 나경원 의원의 해명"이라며 "시중에 돌아다니는 이야기로 ‘비하 의도가 없었다’며 ‘교사가 우수한 사람들이라고 말한 것’이라고 둘러댔다"고 비난했다.

이어 "야당의 대변인으로 꾸지람하던 나경원 의원은 어디 가고, 거만하게 호통치고 떠넘기기만 잘하는 여당 재선의원만 남아있는 것 같아 매우 유감스럽다"며 "나경원의원은 잘못된 발언으로 물의를 일으키고 있음을 똑똑히 인식하고, 즉각 사죄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9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qkqhek 2008-11-22 07:05:26
skdmldmjsdml qlgk qkfdjs
나경원의원의 비하 발언이 뭐가 문젠지 이건 좀 심하다 싶다. 물론 특정직업의 한부분을 말씀하쎴는데 하나의 예가 되잖은가..........
참 할일없는 사람들이라고 나무라고 싶다. 물론 대상이된 선생님들께는 조금 불편하셨겠지만 굳이 나누자면 그렇다며 말씀하셨는데.......
비하라니 또 다른 직업이 대상일수도 있잖은가????????
참 우스운 세상이다.......이건 특정 직업의 예를 굳이 나누자면 그렇단
하나의 예 같은데 아둔한 네가 봐도 너무 정적에 대한 사냥씩 몰이 같다. .

-_- 2008-11-22 04:51:38
나경원이 훌륭한 사람 인가요?
나경원이 많이 배운 사람인건 확실 하죠 ...하지만 그 지식을 어디다 올바르게 사용해야 하는지 한 참 모자라는 사람중에 하납니다..그녀가 한나라에서 해온 발언이나 그런 행동 모두가 지금 그녀의 태도나 발언에 모순을 가저 오고 있습니다...지금 그녀는 여당 나경원 이니까요...그렇게 놈현 시절에 올 곧던 그녀가 여당 대변인이 되자 놈현 시절 보다 더하네요..

DS 2008-11-21 22:22:51
훌륭하신 나경원꼐서 여교사를 만만하게보면
나같은 아니 그냥 보통사람들은 사람취급이나할까? 저런사람이 국민을 대표할수있을까??

푸하하 2008-11-20 19:06:08
너는 몇등 신부냐...
몇등이세요?

supermom 2008-11-20 12:12:02
왜들 그렇게 들을까? 똑같은 귀 인줄알았는데
나경원님은 교사들의 인기를 말하려는 의도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비하발언이니 하는 분들 이해가 안감니다.. 나경원님은 국회의원이기이전에 열심히 공부하고 노력해온 한국의 보물같은 여성지도자 입니다.. 인재남에 허덕이는 이지경에 국민들은 귀중한 보물들을 아끼고 존경해줘야 합니다.. 추미애. 강금실등 많은 여성지도자들을 더이상 끌어냉리지 맙시다..이렇게 계속되면 또 무식한들이 뛰어나와 나라를 또 망치는 길로나감니다..현재 대통령도 솔직히 공부가 부족한 분입니다.. 더 많이 전문적으로 공부하신분들을 귀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