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신용카드 못지않네' 신한러브체크카드 출시
상태바
'신용카드 못지않네' 신한러브체크카드 출시
  • 이경환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11.17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카드(대표 이재우)가  전달 사용실적에 따라 쇼핑, 주유, 외식, 영화 업종에서 월 최대 3만원까지 할인 받고, 놀이공원, 도서 할인에 후불교통카드, 해외이용, 현금카드 등 편의 기능까지 갖춘 ‘신한LOVE체크카드’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신한 LOVE체크카드’는 쇼핑, 주유, 외식, 영화 업종에서 다양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백화점 할인점, 홈쇼핑에서는 이용금액의 5%를 캐시백 받을 수 있고 GS칼텍스 주유 시 리터당 40원을  할인 받는다.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오무토토마토에서 20%, 씨즐러, 불고기브라더스에서 30%를 현장에서 할인 받을 수 있다.


스타벅스에서는 20%,  영화관에서는 영화관람료를 7천원 캐시백 받을 수 있다.


쇼핑, 주유, 외식, 영화 등 4대 업종에서 월별 총 할인 가능금액은 전달 사용금액이 20만원 이상~30만원 미만이면 5천원, 30만원 이상~50만원 미만이면 1만원, 50만원 이상~80만원 미만이면 2만원, 80만원 이상이면 3만원까지다.

4대 업종 할인 외에도 롯데월드, 서울랜드 등 테마파크 자유이용권 50% 할인, YES24 구매 시 3% 청구할인 혜택도 가능하다.

이 외에도 후불교통카드, 현금카드, 전자통장, 공인인증서 기능을 추가해 이용할 수 있으며, 해외에서 현금인출 및 물품구매에도 이용할 수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