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소비자가뽑은 참좋은 브랜드-노트북PC]삼성전자 '센스'
상태바
[소비자가뽑은 참좋은 브랜드-노트북PC]삼성전자 '센스'
  • 정수연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11.26 08:5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빛나는 노트북 '센스‘!.


삼성전자 노트북 브랜드 '센스'는 95년 런칭한 이후, 10년 이상 대한민국노트북 PC  대표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굳건히 지키며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신속한 기술 도입과 디자인 혁신으로 노트북 시장을 압권해 오고 있다.


2005년, PC 색상으로 파격적인 레드 컬러의 노트북 '센스 Q30'을 출시해 국내 서브 노트북 시장을 수십 배 규모로 성장시킨 공로도 인정받고 있다. 센스는 최근들어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 뛰어난 이동성을 갖춘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또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으로 노트북 시장의 새 영역을 구축하고 있다. 새 슬로건은 '잇 센스(it SENS)'. 오랫동안 센스의 이미지 메이킹이 돼온 '디지털 유목민'을 잇는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잇 센스(it SENS)'는 '항상 최고의 트렌드를 선도하는 아이템'이란 뜻으로, 누구나 갖고 싶어하고 언제 어디서든 빛나는 최고의 노트북PC를 의미한다.


‘센스’는 이처럼 늘 차별화된 브랜드 전략을 통해 자칫 한계에 부딪칠수있는 장수 브랜드의 이미지에 항상 새로운 신선함을 불어 넣으며 대한민국 노트북 대표 브랜드로 굳건한 위상을 지켜가고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학수 2009-01-12 17:59:43
이달의 인기상품 센스가 좋아요.
삼성 노트북 센스가 너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