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소비자가뽑은 참좋은 브랜드-휴대폰]삼성전자 '애니콜'
상태바
[소비자가뽑은 참좋은 브랜드-휴대폰]삼성전자 '애니콜'
  • 정수연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11.26 08:4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 '애니콜(Anycall)'은 명실상부한 세계 최고의 프리미엄 휴대폰 브랜드다.


1994년 처음 탄생한 애니콜은   ‘한국 지형에 강하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으로 일약 휴대폰의 신데렐라로 떠올랐다. 지난 14년동안  국내 휴대폰 시장에서 부동의  1위를  지켜가고 있다.


‘애니콜’의 브랜드 가치는 전세계적이다.  브랜드 자산 가치가 1998년 5244억 원(4억 달러)에서 10년이 지난 현재는  10배 이상 상승해 5조 7000억 원(43억 달러)에 이르는 것으로 조사됐다.


애니콜은 최고의 기술력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전세계 최고의 휴대폰 브랜드로 굳건한 입지를 다졌고, 지난해부터는 새로운 슬로건인 '토크(Talk), 플레이(Play), 러브(Love)'를 도입해 새롭고 감성적인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올해에도 사용자 감성을 자극하는 햅틱, 햅틱2를 잇따라 히트시키며 국내 휴대폰 시장에 터치스크린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ㅣㅣㅣ 2009-02-02 23:08:40
아직도 스펙다운만 하는 애니콜 타령..
이러니 국내소비자들을 봉으로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