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소비자가뽑은 참좋은 브랜드-냉장고]LG전자 ' 디오스'
상태바
[소비자가뽑은 참좋은 브랜드-냉장고]LG전자 ' 디오스'
  • 정수연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11.26 0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Deluxe), I(Intelligent), O(Optimum), S(Silent)"


'고급스러우면서 지적이며 최고이면서 조용한 냉장고'라는 뜻을 담은 디오스.


디오스는 실용성과 감성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바탕으로 한 고품격 디자인을 강조하고 있다.


 지난1998년 10월 출시된 이래 ‘Side by Side 냉장고군’의 대표주자로 급성장을 거듭해 국내 냉장고 시장의 선두 주자로 올라섰다.


 처음 시장에 출시된 이후 ‘저소음’을 테마로 기존 냉장고와 차별화를 강조한 광고 전략을 구사했다.  ‘저소음’ ‘자장 자장’등 키 워드들이 소비자에게 확고히 인식돼 있고 제품의 성능이 이를 뒷받침 해주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더불어 최근 소개된 ‘디오스 아트슬림’ 냉장고는 다시 '진일보'했다.아트 디오스의 대표 작가인 하상림 작가의 세번째 꽃무늬 패턴을 적용했으며, 홈바에도 아트글라스를 채용한 일체형 구조로 회화미를 살려 디자인이 더욱 업그레이드 됐다.


2008년형 DIOS 냉장고 ‘내츄럴 세이브 시스템(Natural Save System)’은 새로운 냉각 방식인 ‘세이브 쿨링(Save Cooling)’ 기술을 적용해 냉장고 내부의 공기, 온도, 수분 등을 최적의 상태로 유지해 소비자들이 홀딱 반하게 만들었다. 
 자연 그대로의 맛과 향은 물론 영양과 아름다움까지 지켜줘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