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엄기준 서효림, '그사세'서 러브라인 구도 형성 '화제'
상태바
엄기준 서효림, '그사세'서 러브라인 구도 형성 '화제'
  • 스포츠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11.19 18:1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라마 '그들이 사는 세상'(그사세)의 '까칠남' 엄기준과 '당돌녀' 서효림의 러브라인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KBS 2TV 월화드라마 '그들이 사는 세상'에서 까칠한 드라마PD 손규호(엄기준)는 40% 드라마를 여러편 연출한 능력 있는 까칠한 PD로 당돌한 매력의 신인 여배우 장해진(서효림)과의 알듯 모를듯한 러브라인에 여성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규호를 짝사랑하고 있는 해진이 수중 키스신을 한번에 끝내라는 규호의 질투 어린 말에 NG를 내지 않으려고 숨이 막히는 것도 참으며 깊은 키스를 하며 러브라인을 형성, 여성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규호는 해진의 당돌한 모습에 자신도 모르게 미소를 짓다가 누가 볼까 걱정스러움에 바로 까칠모드로 돌아간다.

한편 규호는 "하룻밤 잤다고 해서 착각같은 건 하지마"라며 해진과의 러브라인이 역시 까칠하게 진행되고 있다.

이같은 화제를 몰고 있음에도 불구, 정작 '그사세'는 시청률에서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AGB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7일 시청률 조사 결과 MBC '에덴의 동쪽'은 전국 기준 24.6%로 동시간대 1위, SBS '타짜'는 14.5%로 2위에 이어 한참 뒤지는 5.6%로 3위를 기록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누나믿어바 2008-11-19 20:00:28
즐거운 시간 되세요 ㅎ
단순한 채1팅은 가라 !! # 지겨운 전화도 가라~!! < 클 럽 누 나 >

색스를 원하고 만1남을 원하는 사람들의 모임~ 바로 쇼부쳐서 만1남까지!!

Club nun a .com 회원들끼리의 대화를 통해 중개수수료 NO~!!

간단한 회원가입으로 대기중인 여성회원들의 실시간 프로필 쪽지...경험해보세요 ~

실제만남.. 정회원수 5만명의 국내최고 엔조이 커뮤니티 !!

무료 어쩌구 하는 거짓말 대신 확실한 만남을 보장합니다~!!

Club nun a .com 가볍게 들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