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LG전자 두번째 ‘프라다폰’ 출시
상태바
LG전자 두번째 ‘프라다폰’ 출시
  • 헤럴드경제신문제공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11.20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와 프라다가 명품 휴대폰 ‘프라다폰’ 두 번째 모델을 출시했다. LG전자와 프라다는 19일(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프라다 매장에서 유럽의 주요 통신사업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두 번째 프라다폰 (PRADA Phone by LG, LG-KF900) 출시 행사를 가졌다.

이번에 출시된 ‘프라다폰’은 HSDPA(고속하향패킷접속) 방식의 3세대 휴대폰이다. 3인치 전면 터치스크린과 PC와 배열이 같은 쿼티(QWERTY) 자판을 장착한 사이드 슬라이드 디자인을 채택한 것이 특징이다.

UI(사용자 환경)도 대폭 강화했다. 흑백의 간결한 UI 디자인은 유지하되, 입체적인 메뉴 조작과 두 손가락으로 손쉽게 사진, 웹 페이지, 문서의 크기를 조절할 수 있는 멀티 터치 기능을 지원한다.

슈나이더사 인증 5백만 화소 카메라, 인터넷 풀 브라우징, 와이파이(Wi-Fi, 무선랜) 등 첨단 기능을 지원하며, 프라다가 직접 제작한 44개 배경화면과 17개 벨소리 등을 내장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한편 LG전자와 프라다는 이날 프라다폰과 연동되는 시계형 블루투스 액세서리인 ‘프라다 링크(PRADA Link, LG-LBA-T950)’를 함께 출시했다. 손목 시계 디자인의 ‘프라다 링크’는 전화, 문자 수신 시 발신자 정보와 메시지 확인, 통화 내역 저장, 통화 거절 등 통화 편의 기능은 물론, 양방향 알람 기능 등도 포함하고 있다.

박영훈 기자/park@heraldm.com
(뉴스검색제공제외)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