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소비자가뽑은 참좋은 브랜드-상조] 보람상조
상태바
[소비자가뽑은 참좋은 브랜드-상조] 보람상조
  • 이경환기자 nk@csnews.co.kr
  • 승인 2008.11.26 08:4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년 전통을 자랑하는 보람상조는 상조서비스 전문기업으로서 갑작스럽게 닥친 상(喪)으로 경황이 없는 상주들을 위해 전문적인 장례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는 상조 대표기업이다.

현재 전국의 상조회사는 약 300여 개로 이들 회사의 총 회원수는 200만명이 훌쩍 넘는다. 

이 중 보람상조는 60만명의 회원을 보유한 부동의 1위 업체.  장례를 포함해 웨딩•회갑•돌잔치 등 한 해동안 제공하는 행사서비스는 7000건이 넘는 실적을 기록하고 있다.

60만명의 회원 확보는 보람상조의 적극적인 홍보마케팅과 품격있는 행사서비스로인한 입소문이 주효했다. 

보람상조는 지난 해 10월 부터 김수현 작가와 정을영 PD가 만나 화제가 된 KBS 주말드라마 ‘엄마가 뿔났다’를 제작 지원하는 한편 모두에게 친근한 탤런트 전광렬과 김해숙에 이어 10월부터는 독고영재를 CF모델로 기용해 소비자들에게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서고 있다.

이 같은 홍보마케팅은 소비자들에게 상조상품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심어주고  회사에 대한 신뢰도를 높여가는 선순환 고리가 되고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song 2008-11-27 13:02:54
어린이 채널에서 여자 우는 목소리 광고좀 안했으면..
어린이 들이 많이 보는 챔프라는 채널에 보람상조 광고 하는데 여자가 우는연기로 아버님... 등 광고하고 있는데 정말 짜증납니다.
애들도 따라하고 옆에서 지켜보는데 그소리에 깜짝깜짝 놀랍니다.
시정해 줬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