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스타킹 강릉소녀 '뮤지션들이 인정한 가창력'
상태바
스타킹 강릉소녀 '뮤지션들이 인정한 가창력'
  • 스포츠 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11.22 20:10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 방송된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스타킹 가요제’에 출연한 ‘강릉소녀’ 김가람양이 영화 ‘맘마미아’의 OST인 ‘The winner takes it all’을 완벽하게 소화해 자우림, 윤일상 등 주변의 다른 출연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김가람 양은 동방신기 시아준수와 ‘거위의 꿈’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특유의 가창력으로 환상적인 무대를 연출했다.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윤일상과 자우림은 “김가람의 노래실력과 감정 표현이 대단하다. 어린 소녀라고 믿기지 않을 만큼 프로급 수준이다. 시아준수와 목소리가 잘 어울렸다”며 극찬했다.

김가람양은 10월 ‘스타킹’에 출연해 ‘한국의 펨핀코’로 불리고 있으며 12월 단독콘서트를 계획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날 녹화서는 초등학생 락밴드가 출연해 자우림과 즉석에서 호흡을 맞추고, 평균나이 5세의 아기들이 원더걸스의 ‘노바디’를 베이비 버전, 가야금 하나를 둘이서 연주하는 쌍둥이 자매 ‘가야랑’ 등이 출연해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ㅇㅇㅇ 2008-11-22 20:24:48
ㅇㅇㅇ
다준수덕

누나만믿어 2008-11-22 20:16:44
즐거운 하루 되세요~
단순한 채1팅은 가라 !! # 지겨운 전화도 가라~!! < 클 럽 누 나 >


색스를 원하고 만1남을 원하는 사람들의 모임~ 바로 쇼부쳐서 만1남까지!!

Club nun a .com 회원들끼리의 대화를 통해 중개수수료 NO~!!

간단한 회원가입으로 대기중인 여성회원들의 실시간 프로필 쪽지...경험해보세요 ~

실제만남.. 정회원수 5만명의 국내최고 엔조이 커뮤니티 !!

무료 어쩌구 하는 거짓말 대신 확실한 만남을 보장합니다~!!

Club nun a .com 부담없이 한번 들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