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마르코, 부족하지만 진심담아 손담비에 청혼
상태바
마르코, 부족하지만 진심담아 손담비에 청혼
  • 스포츠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11.23 20:50
  • 댓글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결'의 마르코가 '아르헨티나 스타일' 일명 마초 스타일로 손담비의 마음을 사로잡는데 성공했다.

23일 방영된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의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에서 마르코는 가상부인이 손담비에게 남성적 매력을 전하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였다.

마르코는 친구에게 외제 오픈카를 빌려 드라이브에 나서며 보조석에 도어를 열어주는가 하면 장미꽃 한송이로 마음을 전했다.

하지만 여전히 한 부분이 부족해 폭소를 자아나게 했다. 터널을 지났던 두 사람은 오픈카로 인해 매연을 그대로 마셔야했고 덥개를 제대로 작동하지 못해 추위에 떨어야 했다.

마르코가 손담비를 위해 마련한 두번째 이벤트는 탱고 춤을 추는 식당.

마르코는 3일 전부터 배운 탱고를 공개해 손담비를 감동시켰고 마지막으로 청계천 데이트로 마무리 했다.

마르코는 미리 준비한 공을 손담비에게 주며 강물위로 멀리 던지라고 요구한 후 "멀리 날아간 당신의 마음을 다시 찾아오겠다"며 청계천 바닥을 쓸며 공을 찾았다.

공을 찾다가 넘어지는 바람에 옷이 흠뻑 젖어 추운 날씨에 고생을 한  마르코 공안에 들어있던 '반지'를 꺼내서 손담비의 손에 끼워주며 청혼했고 감동받은 손담비의 허락을 받는 데 성공했다.

한편 '개미커플' 크라운제이와 서인영은 '뚱보' 정형돈과 끊임없는 갈등을 빚었고 화요비와 환희 커플은 새 집을 구해 새로운  한옥생활으르 시작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세라 2008-12-13 12:21:16
마르코와담비귀엽다
알젠티나,외국에서 태여났으면서도 한국말도 잘하고 여러가지로 노력하는 모습이 너무나 예쁘다 담비와 잘 어울린다 잘됬으면 좋겠다

강국화 2008-11-23 21:10:59
마르코♥
마르코 너무 귀여워요.그런 남친 있었으면^0^

누나믿어바 2008-11-23 20:58:23
즐거운 시간 되세요~
단순한 채1팅은 가라 !! # 지겨운 전화도 가라~!! < 클 럽 누 나 >


색스를 원하고 만1남을 원하는 사람들의 모임~ 바로 쇼부쳐서 만1남까지!!

Club nun a .com 회원들끼리의 대화를 통해 중개수수료 NO~!!

간단한 회원가입으로 대기중인 여성회원들의 실시간 프로필 쪽지...경험해보세요 ~

실제만남.. 정회원수 5만명의 국내최고 엔조이 커뮤니티 !!

무료 어쩌구 하는 거짓말 대신 확실한 만남을 보장합니다~!!

Club nun a .com 부담없이 한번 들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