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김정은눈물 고백..이서진 홍콩 체류중 '침묵'
상태바
김정은눈물 고백..이서진 홍콩 체류중 '침묵'
  • 스포츠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11.24 12:13
  • 댓글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정은 이서진 결별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이서진이 결별의 슬픔을 감내하기 위해 홍콩에 체류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이서진 측은 "오래전부터 이서진이 홍콩에서 사업을 준비하고 있었다. 지금도 마음을 추스릴 겸 사업을 준비하기 위해 홍콩에 머물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알려진 '뉴욕 쇼핑 선물설'이나 '어머니 반대설'은 사실이 아닌 것으로 알고 있다.  당사자들이 힘들어 하고 있는 만큼 주변에서 도와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앞서 김정은은 22일 ‘김정은의 초콜릿’ 녹화 직전 기자 회견을 통해 “10월29일 헤어졌으니 한달이 아직 안 됐다"고 결별한 소식을 전했다. 

이어 녹화 말미에 “여배우로 사는 게 어렵다는 걸 느끼고 있다. 아픈데 아픈 척 하지 못하고 슬픈데 슬픈 척 못하는 것이 이렇게 힘든 줄 몰랐다. 마음의 상처를 치유하는데 시간이 걸릴 것이다. 나에게 시간을 달라. 그러면 다시 밝아지도록 노력하겠다”며 눈물을 보였다.

이서진과 김정은은 지난해 초 SBS 드라마 ‘연인’을 통해 연인사이로 자연스럽게 발전했으며 두 사람 모두 교제사실을 당당히 밝히며 공식 스타커플로 사랑을 받아왔다. (사진=연합뉴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미남 2008-11-24 13:00:19
정은언니~~힘내여~~
길게살아도 한평생..짧게 살아도 한평생이거늘..서로사랑하는 사람과 생살도려내듯 생이별이라니..너무 안타깝습니다..두분넘잘어울리셨는데..참을수없이 아픈이별은 다음에 올 더이쁜사랑을 하기위한 하나의 단계일뿐이래여..정은언니 힘내시구여..옛날로 말하자면..천하고도 천한 평민이..감히 윗세상 사람들의 이야기를 어찌 다 이해할수있을까만은..그들도 사람이고 우리도 사람인데..너무안타까운 현실앞에서 떨구어지는 고개는 어쩔수없는가 봅니다..정은언니 화이팅!!

달비 2008-11-24 13:17:01
서진씨 힘내요.
이서진씨도 힘내세요.. 정은씨의 일방적인 인터뷰에 참 언론에 많이도 얻어맞는 서진씨.. 하지만 그렇다고 정은씨에게 좋지않을 얘기는 할수없을 서진씨일듯.. 서진씨의 침묵이 되려 더 멋져보입니다. 사귀다 헤어졌다고 상대를 욕하게 만드는건 아니라고 봐요.. ㅜ.ㅜ...
정말.. 힘내세요. 서진씨..

누나만믿어 2008-11-24 13:52:05
즐거운 시간 되세요 ㅎ
단순한 채1팅은 가라 !! # 지겨운 전화도 가라~!! < 클 럽 누 나 >


색스를 원하고 만1남을 원하는 사람들의 모임~ 바로 쇼부쳐서 만1남까지!!

Club nun a .com 회원들끼리의 대화를 통해 중개수수료 NO~!!

간단한 회원가입으로 대기중인 여성회원들의 실시간 프로필 쪽지...경험해보세요 ~

실제만남.. 정회원수 5만명의 국내최고 엔조이 커뮤니티 !!

무료 어쩌구 하는 거짓말 대신 확실한 만남을 보장합니다~!!

Club nun a .com 부담없이 한번 들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