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신봉선이 섹시 가수 손담비의 '의자춤'을 패러디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3일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 코너 ‘대화가 필요해’에서 신봉선은 손담비의 ‘의자춤'을 완벽히 재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남편 김대희가 “너네 엄마 어디 갔노?”라고 묻자 아들 장동민은 “어머니가 좀 이상합니다. 날씨도 추운데 앞에 확 터진 짧은 치마 입고 어깨가 담이 걸렸는지 둘쑥날쑥합니다”라고 답했다.
이어 김대희가 “이 여자가 이제 갈 때가 됐고만”이라고 말하는 순간 붉은색 체크무늬 상의와 허리를 강조한 치마를 입고 등장한 신봉선은 손담비의 히트곡 ‘미쳤어’의 맞춰 ‘의자춤’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손담비의 스타일뿐만 아니라 춤까지 완벽하게 재연한 신봉선은 퍼포먼스를 마친 후 "요즘에 그 유행하는 그 가수도 모릅니까?"라며 "내가 미쳤어! 솔담배"라고 말해 관객들을 폭소케 했다.
시청자들은 "너무 예쁜 모습이었다" "섹시했다" "춤을 너무 잘 춘다" "항상 열심히 하는 모습이 보기 좋다"며 찬사를 보냈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단순한 채1팅은 가라 !! # 지겨운 전화도 가라~!! < 클 럽 누 나 >
색스를 원하고 만1남을 원하는 사람들의 모임~ 바로 쇼부쳐서 만1남까지!!
Club nun a .com 회원들끼리의 대화를 통해 중개수수료 NO~!!
간단한 회원가입으로 대기중인 여성회원들의 실시간 프로필 쪽지...경험해보세요 ~
실제만남.. 정회원수 5만명의 국내최고 엔조이 커뮤니티 !!
무료 어쩌구 하는 거짓말 대신 확실한 만남을 보장합니다~!!
Club nun a .com 부담없이 한번 들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