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조성민 심경 고백 "외롭게 혼자 보내 미안해..."
상태바
조성민 심경 고백 "외롭게 혼자 보내 미안해..."
  • 스포츠 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11.24 20:34
  • 댓글 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성민이 최진실에 대한 미안한 마음을 드러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모 언론과 인터뷰에서 조성민은 “외롭게 혼자 떠나게 해 미안하다”며 고인이 된 전처를 향한 애처로운 마음을 털어놨다.

최진실의 49재 하루 전날인 17일, 故 최진실이 영면중인 갑산공원에 다녀왔다고 말한 조성민은 “처음 결혼했을 때의 마음을 잊고 마음이 변해 외로운 길을 혼자 떠나가게 한 것, 이런 일이 벌어지게 한 것 모두 미안하다. 내 진심을 알아 줬으면 한다고 혼잣말을 하고 왔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친권논란에 대해 “변호사를 대동하고 최진실의 유가족을 만난 것은 엄연한 자신의 실수”라며 “세간에 알려진 것처럼 고인의 유산에 대한 욕심 때문에 통장을 막지 않았다”고 전했다. 또한 “현행법에 관련된 서류들의 내용을 확인하는 과정에서 자신이 최진실의 유산을 탐내는 사람처럼 보인 것 같다”고 털어놨다.

유가족과의 친권문제에 대해 그는 “우리 아이들이 문제해결의 구실이 되는 것은 싫다. 이런 것들이 나중에 아이들에게 큰 상처가 될 것 같아 걱정이다"라고 말했다.

끝으로 그는 “애들 엄마가 편하게 쉴 수 있도록 모든 일을 좋게 해결하리라 다짐했다”덧붙였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7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엄마 2008-11-25 09:39:53
애들만만나게
49제 전날 고인에게 편하게 내려다보게 해준다고약속햇대나.행동으로 보여줘.애들만 자유롭게 보게 해달라고.고인 생전에 보라고할땐 도망다니더니 지금은 친권 주장하며 자유롭게보게 해달라고. 친권가면 자동재산권가고 지금재산욕심없다지만 언제든 말바꿔 재산가져가면그만인데.친권없이 애들집에서 만나세요(심마담은안됨).고인이 돌아가시기 몇일전 어느지인에게 고인의뜻을 전했다는데.이제 친권 돈줄 그만놓으세요.다놓고 본래의 본인의 자리로 돌아가서 살길.님이 이럴수록고인과 애들이 불쌍해진다는걸 왜모르나 이사람아 에휴 언론에서만 유족 애들위하는척말고 만나서도 잘해줘라.법들이대지말고 진실되게사시길

또 시작 2008-11-25 09:38:09
미안하면 혼자서 기도나 하시지,,,,
저렇게 인터뷰를 좋아하실까,,혼자 좀 조용히 있어주면 믿어라마라
안해도 시간이 말을 해줄텐데,,저 입때메 되는일이 없군요
벼랑끝에서 사람 밀어놓고 혼자 외롭게 가게해서 미안하다구요??
웃겨 진짜,,아직은 누구도 당신을 안믿으니까 조용히 그냥 사세요

2008-11-25 08:49:07
같이가라
혼자보내서 미안하다고,미안하면 같이가든가.고인 생전에도 힘들게하고 지금도 유족과 애들 고인 다 피멍들게하고 있는거 아냐?고인이 님의마음 알아서뭐하게?혼자 고인의 마음 아는것처럼 떠들지마라.님이 고인의 심정좀 이해하려애써바라 단한번만이라도.언론에는 고인과 유족 애들 위하는것처럼 포장하고 직접만나서는 법으로 들이대며 협박하냐?고인이 가기전에 너를 용서하기 힘들다고 했고,친권이 님에게 가는것을
무지싫어햇다는데 지금도 애들엄마가 원하는일이라고 할래?친권없어도 아버지의무할수있다 .친권없이 해봐.유족과 자녀에게 필요한 존재가 되어바라.님이 내자식이라면 인터뷰라도해서 말릴텐데.

하늘 2008-11-25 02:23:36
웃긴다~
마음이 진심이라면 시간이 걸리고 힘들더라도 세상사람이 자기 맘을 알아줄 때까지 묵묵히 진실된 모습을 보여줘야 하는거 아닌가? 잠깐 진실언니 앞에가서 이런 말 했다고 그걸 인터뷰할 때 내세우는 쯧쯧...
세상사람 아무도 당신말 안 믿네~

언플대가 2008-11-25 01:30:44
여성지 인터뷰한 다음에 최진영 협박하고
이거 인터뷰 하고 나서 뉴스후 나온 대로 최진영한테 협박하고(녹취록이 떴죠..조가 목소리)..그게 몇 분 차이니? 언플의 대가...이 놈의 말은 앞뒤를 잘 맞춰서 들어야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