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피부에도 링거를 맞으세요' 이자녹스 '링거 에센스’
상태바
"피부에도 링거를 맞으세요' 이자녹스 '링거 에센스’
  • 임학근 기자 madang@csnews.co.kr
  • 승인 2008.11.26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 2008 히트 상품인 ‘아이디얼 링거 에센스 3종’이 출시 석 달 만에 매출 40억원을 돌파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아이디얼 링거 에센스 3종’은 건조함, 주름 등의 피부 고민을 돕는 에센스에 ‘피부 링거’라는 새로운 개념을 도입한 올가을 신제품.

LG화장품 연구소와 분당 서울대 병원 피부과의 공동연구를 통해 무향, 무색의 처방으로 만들어져 몸의 피로회복을 위해 링거를 맞듯 피부에 링거를 맞는 컨셉을 도입해 아이디어의 신선함으로 출시 당시부터 화제를 모았다. 제품용기에 ‘링거 바늘’ 모양의 뚜껑 용기를 달은 점도 제품을 컨셉을 돋보이게 하는 디자인이다..

'아이디얼 링거 에센스 3종’은 링거액을 통해 즉각적으로 몸의 건강을 회복시키는 원리처럼 피부문제를 각각의 3가지 컬러에 담긴 고농축 세럼을 통해 집중적이고 빠르게 관리해 준다. 자신의 피부상태에 맞는 한 가지 링거를 선택하거나 혹은 세 가지 링거 세럼을 모두 같이 써도 좋을 정도로 각 제품의 효능이 특별하다고 회사측은 소개했다..

‘이자녹스’는 올해 최고의 히트 상품인 ‘아이디얼 링거 에센스’를 통해 연내 1200억원을 웃도는 매출을 기대하고 있다. 최근 불경기로 말미암아 다소 위축될 것으로 보이는 화장품 시장을 달구어줄 '효자'상품으로 손꼽고 있다.

‘아이디얼 에센스 링거’ 3종중 레드 링거 ‘아스틴-C 드롭’은 싱싱한 동안 피부로 만들어준다. 비타민 E보다 500여 배 강력한 효능을 지닌 바닷속 생물체 추출물 ‘아스타산틴’을 함유했다. 붉은 색상을 지닌 이 천연엑기스는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나타나는 잔주름과 피부 칙칙함을 예방해주는 효과가 있다.

그린 링거인 ‘아이디얼 링거 실크로인 드롭’은 실크처럼 매끄러운 피부 결을 조성해준다. 누에 단백질 성분인 실크프로틴을 함유해 피부층을 꼼꼼히 조여주고 실크처럼 매끄러운 피부 결을 유지해 주며, 사용감 또한 실크 같은 느낌을 준다. .

‘블루 링거’인 ‘아이디얼 링거 메디히아론 드롭’은 LG생명과학기술의 의료용 히아루론산을 함유, 한 방울로 엄청난 보습효과를 주며 온종일 촉촉한 얼굴 상태를 유지하게 해 주는 강력한 초 보습 세럼이다.

‘아이디얼 링거 CF’는 이자녹스 모델인 이효리의가 섹시한 이미지로 더욱 화제를 모았다.

특히, 레드링거인 ‘아스틴-C 드롭’은 이효리가 이자녹스 홈페이지에 직접등장, 제품의 효능을 소개하는 동영상이 소개되어 많은 네티즌의 인기를 얻었고, 일명 ‘효리 에센스’로 불리게 됐다.

'효리에센스'이외 나머지 2가지 세럼도 각기 스타들의 이름을 딴 애칭을 갖고 있다. 블루링거는LG생활건강 화장품 모델인 한지혜의 이름을 딴 ‘지혜 에센스’로, 그린 링거는 모델 이지아의 ‘지아 에센스’ 등으로 불리고 있다.

이자녹스 문진희 BM은 “이자녹스 아이디얼 링거는 단기간 집중 사용으로 건강하고 에너지 넘치는 피부로 회복되는 링거와 같은 새로운 개념의 제품이다. 색다른 컨셉의 피부 관리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자녹스 아이디얼 링거’ 3종의 제품 가격은 각각 7만원 선으로 동일하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