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지오코리아가 홈페이지(www.diageo.co.kr)를 새 단장을 하고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새 홈페이지는 윈저와 조니워커 등 주력 제품들의 특성과 브랜드의 품격을 소비자에게 보다 쉽게 전달 할 수 있도록 각 브랜드 별 쇼룸을 만들어 브랜드 이미지 강화에 초점을 맞췄다.
위스키, 와인, 안주 등 다양한 정보들을 전문가들이 직접 집필해 정보의 깊이를 더했다. '이종기의 술 이야기' '김종국의 위스키 이야기' '홍재경의 와인 이야기'등 전문가의 술 이야기 코너도 마련됐다.
쿨드링커 캠페인과 마음과 마음 봉사단의 사회공헌 활동에 관한 소식들을 지속적으로 전달한다.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으로 디아지오코리아는 1일부터 3주간 '디아지오 헥사 게임 이벤트', '사랑의 생일 케익 기부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