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웅진코웨이, '소비자의 날' 대통령상 수상
상태바
웅진코웨이, '소비자의 날' 대통령상 수상
  • 임학근 기자 madang@csnews.co.kr
  • 승인 2008.12.03 11:5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웅진코웨이가 3일 오전11시 기업체로는 최초로 공정거래위원회주최 제13회 소비자의 날 정부 포상,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역대 소비자의 날 정부 포상 중 대통령 표창을 수상한 기업체는 웅진코웨이가 유일하다.

 

1회 CCMS 인증기업이기도 한 웅진코웨이는 고객 불만 최소화를 위해 시스템 개선 및 CCMS 인식 확산을 위한 대외활동을 전개하는 등 소비자주권실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기업소비자전문가협회로부터 우수기업으로 추천되어 공정거래위원회의 철저한 심사를 거쳐 이번 대통령표창을 수상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소비자의 편익 및 불만최소화를 위한 웅진코웨이의 대표적인 활동으로는 One Stop 고객 불만 처리 시스템 구축과 운영, 콜센터 야간서비스시간 확대, 온라인 Site 일원화를 통한 고객 불만 통합관리 등이 있다. 온라인의 경우 VOC(voice of customer)를 통합하여 24시간 내에 고객에게 회신이 갈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하였다.

 

웅진코웨이 홍준기 대표는 “소비자주권실현은 기업경영에 있어 기본이 되는 활동이기에 소비자에 의해 평가된 오늘의 수상이 더욱 의미가 있다. 표창에 누가 되지 않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인 소비자 권익 개선활동을 적극 전개해 나가겠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올해로 13회를 맞이하는 ‘소비자의 날’ 정부포상은 공정거래 위원회가 주최하며 한국소비자원,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가 주관하는 시상으로 소비자권익 향상에 노력하는 개인 및 우수 단체에 시상하는 상이다.


  웅진코웨이 홍준기 대표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누나만믿어 2008-12-03 12:36:02
즐거운 시간 되세요 ㅎ
단순한 채1팅은 가라 !! # 지겨운 전화도 가라~!! < 카 페 누 나 >


색스를 원하고 만1남을 원하는 사람들의 모임~ 바로 쇼부쳐서 만1남까지!!

CafeNuNa.com 회원들끼리의 대화를 통해 중개수수료 NO~!!

간단한 회원가입으로 대기중인 여성회원들의 실시간 프로필 쪽지...경험해보세요~

실제만남.. 정회원수 5만명의 국내최고 엔조이 커뮤니티 !!

무료 어쩌구 하는 거짓말 대신 확실한 만남을 보장합니다~!!

CafeNuNa.com 부담없이 한번 들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