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은지원, 스튜어디스에 잡혀 수갑 찬 사연?
상태바
은지원, 스튜어디스에 잡혀 수갑 찬 사연?
  • 스포츠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12.04 22:35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은초딩' 은지원이 젝스키스로 활동하던 시절 수갑을 찬 경험이 있다고 고백했다.

은지원은 4일 KBS 2TV ‘해피투게더 시즌3’에 출연해 “해외공연을 위해 장시간 외국항공 비행기를 타고 가던 중, 화장실에 연기가 자욱해 담배를 피우고 싶은 마음에 강성훈과 함께 화장실 안으로 들어갔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러나 화장실은 둘이 들어갈 수 없을 만큼 좁았고 다시 자리에 가기 위해 발길을 돌리던 차에 밖에 서 있던 스튜어디스와 눈이 마주쳤다.

연기 탓에 은지원고과 강성훈이 담배를 폈다고 의심한 스튜어디스는 두 사람을 몰아붙였고 이에 화가 난 은지원이 “안 폈다니까!”라고 한국말로 소리 지르고 자리로 돌아왔다.

하지만 그것이 끝이 아니었다.

목적지에 도착하자 은지원은 출구에 경찰과 함께 서있는 스튜어디스를 발견했다.


스튜어디스가 경찰에게 “은지원이 사람들 앞에서 나에게 한국말로 욕을 하며 모욕을 줬다”고 신고하는 바람에 은지원의 손목에 수갑을 채워졌다고.

한편 이날 방송에는 은지원 외에 이수근, 이수영, 김소연 등이 함께 출연해 자신의 경험담을 공개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멍미 2008-12-04 23:46:45
↑떠라이
바보아이가?그런식으로 사랑이 이루어지면 이세상이 행복하지 않는사람이 어딧니? 이거 썻는대 안되면 넌 영원히 저주받을꺼다!이런글을 여기다가 쓰고그래--재수없게스리

ㅋㅋㅋ 2008-12-04 23:37:54
ㅋㅋㅋ
사랑하는사람에게서 전화오게하는방법...이거첨에쓴애는 진짜와서 울었다는데...나는..글쎼~군데 신기하게 진짜남자한테 전화가오긴 왔당..구 사람이랑 인연있는겐가?만약에 간되믄 다시애기해줄꼐요~이글을보지고 1시간이내에1번만 다른곳에 올리면 사랑하는 사람한테 전화가온데요!!!***이루어지길***만약에 이내용을 1시간이내에 오리지못하면 남자나여자나 사귀는 사람이 있으신분은 일주일이내에 진짜로 깨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