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최진실유족합의 "과도한 기사들 때문에 장애가 많았다!"
상태바
최진실유족합의 "과도한 기사들 때문에 장애가 많았다!"
  • 스포츠 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12.08 12:29
  • 댓글 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진실 유족과 조성민이 최진실 사망이후 줄곧 이어져 오던 갈등에 관해 최근 합의점을 찾은 것으로 알려져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일간 스포츠가 8일 보도한 바에 따르면 최진실 유족의 한 측근이 "조성민과 최진실의 동생 최진영 측이 최근 대화를 계속한 결과 합의에 도달했다. 두 자녀의 양육과 재산 관리는 유족이 맡고, 조성민은 생부로서 때때로 아이들을 만나기만 하는 것으로 합의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최진실 사망 이후 계속돼 온 양육권, 재산권 친권 갈등이 화해로 마무리 지어진 것.


조성민은 7일 일간 스포츠와의 전화통화에서 "이런 사항은 그쪽(최진실 유족)에 물어 보라. 양측이 현재 좋은 쪽으로 이야기 하고 있는 것은 맞다. 일이 여기까지 왔는데 마무리가 되면 반드시 (언론에) 알리겠다. 조금만 더 시간을 주면 확실한 결과를 말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는 최진실 측 유가족의 의견에 동의한다고 밝힌 셈이 된다.


이어 "좋은 소식이든, 안 좋은 소식이든 당사자들끼리 해결하는 것이 맞지 않는가. (과도하게 쏟아진) 기사들 때문에 우리들이 대화를 하는데 장애가 된다"며 언론이 자제해야 한다는 입장도 밝힌 것으로 전해졌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7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쉴즈 2008-12-08 16:30:45
진작에 그런결정내렸으면 좋았을....
조성민땜시 잠이 안왔었는데 잘되었다니 기분이 좋네요. 조성민씨 잘 생각했어요. 그저 조용히 양심껏 아빠노릇하세요. 남의 재산에 눈독들이는건 정말 아니잖아요.. 재산관리 외가에서 잘 할테니 걱정마시고 이제부턴 집안 걱정만 하세요. 또 다른여자한테 아픔주지말고요.

사라 2008-12-08 16:19:57
그래도 넘 고맙다..
정말 그래도 고맙네요,,조성민,,나도 화가나서 흥분했었지만
좋은 결과를 얻게되어 당행이네요,,끝까지 때쓰면 정말 시위라도 하고싶었는데,,,다행입니다...

윤의옥 2008-12-08 16:11:57
무슨 망신살
그러게 애시당초 욕심내지 말지~ 양심을 ㅉㅉㅉ

얼음 2008-12-08 15:34:25
조성민 가식이
조씨 또 얼론플레이에대고 말바꾸기하는건아니겟지 이젠 당신 조씨 의 말을 믿을수가 업네 수상하다 말이야 너또말바꾸기해봐 니주둥이 딱 떨거 버릴테니까 조심해

cal 2008-12-08 15:26:45
환희가 당신이 무섭다네요..
당신이 싫다네요...환희에게도, 준희에게도,곧 태어날 당신 아이에게도,좋은 아빠가 되세요...당신이 어찌 하는 지 지켜 볼 거에요...절대로!!! 다시는!!! 딴. 말. 하지 마세요..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