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김수철반박 "딸과 전부인 주장, 사실과 다르다!!"
상태바
김수철반박 "딸과 전부인 주장, 사실과 다르다!!"
  • 스포츠 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12.08 15:14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한 네티즌이 자신을 가수 김수철이 친딸이라고 주장하며 김수철이 조성민과 같은 아버지라고 공개비난해 화제가 된 바 있다.


하지만 김수철은 이 같은 내용이 사실이 아니라고 반박하고 나섰다.


7일 방송된 SBS ‘이재룡 정은아의 좋은아침-생방송 연예특급’에서는 ‘조성민친권회복반대’카페에 ‘김이진’이란 자신의 실명을 밝힌 네티즌이 “우리 아버지 김수철과 조성민은 똑같다(꼭 읽어주세요)”는 제목으로 글을 게재해 논란이 됐던 사건을 방송에 내보냈다.


이 네티즌은 카페의 글을 통해 부모의 이혼사유로 알려진 엄마의 낭비벽이 사실이 아니며 자신은 진실을 알고 있다고 주장했다.


이어 아버지 김수철이 자신에게 한번도 연락을 하지 않았고 전화를 해도 답신이 없었다고 하소연했다.


전부인 오모씨 또한“(전남편 김수철이)이혼 후 6년 동안 딸들을 7번만 봤다”며 대부분 딸의 주장이 진실이라고 뒷받침하는 발언을 한 바 있다.


하지만 이후 김수철은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전 부인과의 문제로 인해 아이들을 마음대로 만날 수 없는 상황이었고 양육비를 단 한차례도 거른 적이 없다”고 밝혔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조성태 2008-12-28 21:12:58
김수철...
과연 그럴까요?
김수철을 오해일가능성이 높다고보는데,,

임동춘 2008-12-10 19:38:12
김수철
부부문제는 부부만 압니다 우리 제3자가 왈가왈부 할게 못됩니다 우리이웃에 이혼한부인이 있었는데 남편이 주는 아이들 양육비를 남자들과 노느데 다쓰고 아이들을 고등학교를 돈이 없어서 못 보낸다 하더라구요 내남편의 월급과 그여자의 생활비를 비교하면 그여자의생활비가 훨씬많았답니다 처음엔 충고도하고 했지만 그다음엔 사는방법이 틀리다보니 안어울렸답니다 이런경우 어느한쪽만 뭐라할수 없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