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김신영손호영, 주방보조와 천재 요리사
상태바
김신영손호영, 주방보조와 천재 요리사
  • 스포츠 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12.11 1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신영과 손호영이 '사랑은 맛있다'에서 주방보조와 천재 요리사로 출연한다.

 

영화채널 OCN이 18일 오후 10시에 TV무비에서 방송되는 '사랑은 맛있다'에 김신영과 손호영이 출연해 호흡을 맞춘다.

 

그룹 god 출신의 손호영(28)이 까칠한 천재 요리사 '윤한서' 역을 맡았다. 괴짜 요리사 '김종현' 역은 최근 시트콤 '크크섬의 비밀'에 출연했던 심형탁(30)이 열연한다.

 

개그우먼 김신영(24)도 나온다. 연기는 처음이다. 주방보조 '김신영' 역으로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낼 참이다. 조폭 출신의 외삼촌 '진태수'는 김병옥(48)의 몫이다.

 

'김종현'의 상대역인 매력적인 강력계 여형사 '한여경'은 탤런트 이인혜(27), 여형사의 섹시한 친구 '권윤아' 역은 신예 이소원(26)이 활약한다.

 

'사랑은 맛있다'는 한국전파진흥원의 '2008년도 방송콘텐츠제작지원사업' 기금을 지원 받아 제작했다. '메디컬 기방 영화관'의 작가 성민지·박재현씨가 극본을 쓰고, 영화 '아기와 나'의 김진영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사랑은 맛있다'는 여자와 사랑에 숙맥인 천재요리사가 괴짜 꽃미남 요리사를 만나면서 겪게 되는 요리와 연애에 관한 로맨틱 코미디다.

 

OCN 측은 “케이블TV 처음으로 할리우드 TV제작 시스템에서 사용하고 있는 '파일럿'이라는 개념을 도입해 제작했다”고 밝혔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