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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게임 소비자는'파리목숨·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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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게임 소비자는'파리목숨·봉'"
"뜬금없이 계정압류.영구정지"..회사"모두 증거 있다"
  • 이민재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12.15 08:08
  • 댓글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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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기했삼 2008-12-15 09:11:23
해킹당했는데..
계정관리 못한 제 잘못이라네여...
이건뭐 정확하게 말도 안해주고 항상 이런식

리니지게임매니아 2008-12-17 20:50:12
조폭보다 더 무서운 엔시소프트
계정을 정지시키고 똑같은 말만 되풀이만 합니다 유조들의 마음은 헤아리지도않고 정지에 대한 해명을 해도 듣지도 보지도 않습니다 무족건 압류하고 답변도 안합니다

리니지매니아 2008-12-17 20:53:13
엔시소프트는 계정실명 변경을 인정해라
계정실명 변경을 가능케 한다면 해킹이 아마 지금의 1/3로 줄어 들것입니다 왜? 게임사에서는 실명변경 추진을 하지않나요? 청소년들만 범재자 양성하는 꼴이 되네요

불매 NC 2008-12-18 19:10:06
게임 잘만드는 엔씨 소프트..
그러면 뭐하냐 택진아~~ 관리를 뭐같이 하는데.....
나 한사람의 미약한 힘이나마 엔씨 소프트 게임안하면 되는거니까...
앞으로 엔씨소프트 게임은 공짜로 하라고 해도 안한다...

헐 ㅋㅋㅋ 2008-12-20 14:01:25
기자님이 불쌍하다
겜 아이디 정지먹으시고 기사로 쓰신듯 헐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