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SBS '새로뽑힌 개그맨들' "얼마나 웃기나 볼까~!?"
상태바
SBS '새로뽑힌 개그맨들' "얼마나 웃기나 볼까~!?"
  • 스포츠 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12.12 2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공채 10기 개그맨들이 ‘웃음을 찾는 사람들’(이하 웃찾사)에 출연해 매주 금요일 밤을 웃음으로 장식한다.


지난달 7일 ‘2008 SBS 개그맨선발대회’를 통해 선발된 19명의 SBS 공채 10기 개그맨들은 28일 방송된 '웃찾사'에 첫출연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로보트는 내 친구' 코너에서 강재준, 권혁진, 최호진 팀이 동상을 수상했다. 


공채 19명중 17명이 소속돼 있는 이엔티팩토리 송장헌 이사는 “새로운 웃음은 수개월간 트레이닝과 더불어 일주일에 며칠씩 밤을 새워가며 만들어낸 인고의 열매”라며 “끊임없는 자기 개발이 없이는 단 하루도 버틸 수 없는 개그계의 혹독한 현실을 관객이나 시청자분들께서도 조금 알아주셨으면 하는 바람이 있다”고 전했다.


방송에 출연한 개그맨들 외에도 공채개그맨들은 매일 대학로 웃찾사 전용관에서 방송용 개그와 공연용 개그를 선보이며 관객들과 만나고 있다.


한편, 지난 7일 치러진 '2008 SBS 개그맨 선발대회'에서는 △대상-켄터키 부부(김현중, 황은전) △금상-저기요(한병준, 박은영, 주성중) △은상-에스붕 택시(김병수, 이상철, 이수지, 박성훈) △동상-로보트는 내 친구(강재준, 권혁진, 최호진) 등 4팀 12명의 신인개그맨들이 선발됐고 차점자 7명을 포함 19명의 신인개그맨들이 뽑혔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