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4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는 14명의 가요계 스타들의 총 출동한다.
이날 방송 'POWER ROOKIE'코너에서 소개되는 'Xing-Opera'는 문화체육관광부와 SBS, 한국 문화콘텐츠 진흥원이 주관하는 12월의 우수신인으로 뽑힌 바 있는 실력파 그룹이다.
'Xing-Opera'은 3년간의 실전 트레이닝으로 탄탄한 실력을 담은 타이틀곡 'Memorize'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밖에 HOT MUSIC코너에서는 동방신기의 보컬트레이너로 알려진 'The One'의 '내 여자'와 댄스.노래.바이올린 연주까지 다재다능한 신인 '나제세'의 '끝이라더니, H유진의 '그댄 내 가슴에'와 강민경.박지헌의 'Happy Together',MC the Max 'Goodbye To Romance', 은지원 'Dangerous', 2PM 'Only you (Winter Special)', KARA 'Pretty Girl', 김종국 '고맙다'가 소개된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Xing-Opera' 들 롯데월드에서 춤추고 지랄난리치는거 봤는데 다 걍 일반인처럼 생겼고 한명만 잘생긴거 같았다. 애들도 다그랬구.. 그리고 얼굴화장만 떡칠해서 남자가 뭐하는 짓인지 참.. 난 지금 인상남는게 화장 떡칠한거밖에 기억이안난다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