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안재환유족 "정선희연락두절, 용서할 수 없어!"
상태바
안재환유족 "정선희연락두절, 용서할 수 없어!"
  • 스포츠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12.15 20:33
  • 댓글 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故 안재환의 유족이 정선희와의 연락두절에 대해 고소할 방침임을 밝혀 큰 관심을 받고 있다. 

故 안재환의 친누나 안미선 씨는 한 일간지와의 전화 통화에서 “이렇게 정선희가 우리의 만남 요구를 거부한다면 우리도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겠다"고 강경한 입장을 밝혔다. 

이어 "정선희가 경찰 조사에서 재환이의 실종 신고를 하지 않았음을 인정했다"며 "안재환의 죽음을 방관한 혐의로 고소가 가능하다고 본다"며 “자신의 활동을 위해 남편의 실종신고를 안한 처사를 어떻게 이해해야하느냐"고 불만을 드러냈다. 

안씨는 또 “아버지가 정선희를 꼭 만나고 싶어 하는데 방법이 없다.발인 후 도통 연락을 취할 수 없어 답답하다"며 "도저히 용서할 수가 없다"고 말했다.

故 안재환의 아버지 안병관 씨는 15일 SBS ‘이재룡 정은아의 좋은아침’에서 정선희에게 "며느리야, 꼭 나와서 나하고 의논해 좋은 결과가 나오도록 노력해 주길 바란다. 이것이 마지막 소원이다. 그러면 재환이도 편하게 지낼 수가 있을 것 같다. 너무 답답하고 속상해 못 지내겠다. 미우나 고우나 내 며느리, 꼭 만나길 원한다. 미안하다"라고 영상메시지를 보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7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쯔쯔 2008-12-23 21:38:24
여성분들 제발좀... 생각 좀 하고 삽시다!
여자분들 다들 너무 하시네...당신들도 자식놔서 똑같이 당해봐~~ 내가보기엔 당신내들은 더했음 더했지 덜하진 않을 것 같군...알고있든 말든! 옳고 그르든! 그게 중요한게 아니고... 자식잃은 시아버지가 나와서 저렇게 사정하는데 여태껏 전화한통 없었다니... 그래도 한때는 가족이었는데...그리고 당신네들은 앞으로 아들놔서 똑같은 상황 닥치면 경찰 하자는데로만 하세요...제발 부탁합니다. 꼭 그렇게 하세요...^^

왜 그래 2008-12-23 16:58:36
선희씨! 왜 그래?
도대체 왜 숨고 있는거야? 아무리 시댁 식구들이 원망스러워도 그렇지 어쩜 자식 잃은 부모맘을 알텐데 한 번만 만나 달래도 이렇게 안 만나줄수가 있을까? 부모들 뿐만 아니라 우리가 생각해도 이해가 안 가고 답답하고 의심까지 생기는데 제발 투명하게 행동하세요.

답답이 2008-12-21 11:05:10
답답한 사람
정선희씨 살날이 많은데 가족을 버리진 않겠지요? 입만 다물고 있다고 해결되나 뭔가 숨기고 있나? 찔리는게 있으니 안 나오려나 그렇게 시댁식구들은 가슴아프게 하려면 방송에서 아주 사라지세요!!

이해가 안감 2008-12-16 03:18:44
안재환 가족한테 그만하라는 사람들..
안재환씨 가족한테 그만하라는 사람들..자기들 자식이 자기들 동생이 저렇게 죽었어봐 더 하면 더했지 덜 할 사람 아무도 없을껄??? 함구하고 있는데 어떻게 그만 해? 정선희씨는 납치설을 낚시로 말 바꾼 것.. 실종신고를 오버하면서까지 억지로 막은 것.. 말하세요.. 정선희씨보다 유족이 더 안타깝고 더 불쌍합니다. 얼마나 미치고 팔짝 뛰겠습니까...

사는거 참..힘드네 2008-12-16 02:44:27
무슨 사정인지는 모르지만 ,, 이젠 그만해요.. 이런기사 안재환님도 좋아하지 않을듯..
한여자 인생망쳤습니다.. 일어서면 다행이구요..정말잘된거구요.
이제 그만합시다.. 사랑하는 가족이며 사랑하는 와이프며 버리고 떠난사람이 잘못했던거죠,,죽은사람은 오직했겠냐만은 자기하나 떠남으로서 모든게 다 잘될꺼라 믿었었나보죠? 정말 원망스럽습니다.. 하늘나라로 간분이.. 자기가 벌린일 자기가 다 정리하고 가지.. 남은 가족들을 왜이리도 괴롭히는건지.. 이런 기사가 뜰때마다 내일도 아닌데 남의일같지 않게 느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