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안재환유가족 "정선희,사람할 도리는 해야지!"
상태바
안재환유가족 "정선희,사람할 도리는 해야지!"
  • 스포츠 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12.23 14:18
  • 댓글 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 안재환 유가족들이 경찰로부터 안재환의 유품을 모두 돌려받은 가운데 개그우먼 정선희가 비밀리에 이사를 한 사실이 알려져 의혹이 일고 있다.


23일 MBC ‘기분좋은날’에서는 故 안재환 유가족이 22일 서울 노원경찰서로부터 안재환의 유품을 돌려받고 정선희를 만나기 위해, 정선희가 살고 있는 중계동 아파트를 방문하는 모습을 방송에 내보냈다.


하지만 정선희가 이틀 전 이사했다는 사실만 전해졌고 만나지는 못했다.


정선희 집을 찾은 故 안재환 누나인 안광숙, 안미선씨는 갑작스런 이사소식에 “이건 경우가 아니다. 그래도 한 가족으로 살았던 사람이다. 이럴 수는 없는 거다. 자신이 아는 것을 얘기해줘야 하지 않나? 이사한다고 해서 덮어질 일은 아니다”며 분개했다.


이에 대해 故 안재환 유가족은 “사람의 도리는 아니라고 생각한다. 얘기를 나누는 건 당연하다. 어이가 없다. 무서운 건지 두려운 건지 모르겠다”고 말했다.


이어 정선희와 어떤 방법을 통해서든 만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한편 정선희는 한 방송을 통해 자신을 향한 언론의 과도한 관심에 “사람 이렇게 고문하는 거 아니에요. 사람 이렇게 고문하지 마세요. 제발”이라며 극한 감정을 드러낸 바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수연 2008-12-23 16:49:51
***안재환 가족 정신감정 필요****
누나도 팔자 사나워 보임....집요함......스토커....정신감정 필요로함

배려 2008-12-23 16:06:01
어휴.. 정말
정말 고만 좀 하세요.! 더 이상의 기사도 보기 싫으네요. 사람의 도리.. 도리 도리 하는데 도리도 못하게 만드네요.. 저렇게 닥달하는데 무슨 말을 할까요? 자신들이 듣고 싶은 대답을 하기전에는 진실을 말하더라도 만족 못할 듯 하네요. 개인적으로 선희씨가 지금은 대꾸안하고 있는게 잘 하고 있다라는 생각이 드네요.

고소라... 2008-12-23 16:00:50
허~~
진실은 어쩜 존재 하지 않는 지도 모릅니다.제발 더 추한 모습 보이지 마세요. 끝이 다른 사람의 인생 끝으로 갈지도 모릅니다.벼랑끝으로 그만 가지죠.서로 돌아 올수 있을때 끝낼수 있길바랍니다.그런데 무엇 가지고 고소 할것인지??

고소라 2008-12-23 16:00:22
허~~
유가족이 아내보다 더 힘들다고 누가 말하던가요?돌아서면 남이라지만 내가 의지하고 사랑한 남편의 죽음이 다른 가족보다는 더하면 더했지 못하지 않을건데...세상은 나보고 돌을 던지네요. 전 "정선희"씨가 아닌 그냥 이땅에 한 사람의 아내입니다. 제발 고인가 정선희씨을 위해 여기에서 끝내주세요.사람들은 자기가 보고 싶고 듣고 싶은것이 진실이기만을 믿고 바랍니다.

고소라... 2008-12-23 15:58:48
정말 너무 합니다.
결혼 1년도 안됐 남편이 죽었다 그것도 경찰에서는 "자살"이라고 밝혔다.하지만 세상 사람과 시댁에서는 아니란다. 아내인 나보고 무엇인가 숨기고 죽음에 원인을 나에게서 찾다가,이제는 '고소"라는 말까지 나온다.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