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안재환유가족, “사람 도리는 해야지!”…정선희, “고문하지 마세요. 제발!”
상태바
안재환유가족, “사람 도리는 해야지!”…정선희, “고문하지 마세요. 제발!”
  • 스포츠 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12.24 01:01
  • 댓글 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 탤런트 고(故)안재환 유가족들이 경찰로부터 안재환의 유품을 모두 돌려받은 가운데 개그우먼 정선희가 비밀리에 이사를 한 사실이 알려져 의혹이 일고 있다.

 

안씨의 자살 사건을 수사해 온 서울 노원경찰서에 따르면 23일 안씨의 큰 누나 광숙씨와 작은 누나 미선씨가 전날인 22일 오전 변호사와 함께 경찰서를 찾아와 그동안 경찰이 보관하고 있던 안씨의 유품들을 모두 찾아간 것으로 알려졌다.

 

23일 MBC ‘기분좋은날’에서는 故 안재환 유가족이 22일 서울 노원경찰서로부터 안재환의 유품을 돌려받고 정선희를 만나기 위해, 정선희가 살고 있는 중계동 아파트를 방문하는 모습을 방송에 내보냈다.

 

하지만 정선희가 이틀 전 이사했다는 사실만 전해졌고 만나지는 못했다.

 

정선희 집을 찾은 故 안재환 누나인 안광숙, 안미선씨는 갑작스런 이사소식에 “이건 경우가 아니다. 그래도 한 가족으로 살았던 사람이다. 이럴 수는 없는 거다. 자신이 아는 것을 얘기해줘야 하지 않나? 이사한다고 해서 덮어질 일은 아니다”며 분개했다.

 

이에 대해 故 안재환 유가족은 “사람의 도리는 아니라고 생각한다. 얘기를 나누는 건 당연하다. 어이가 없다. 무서운 건지 두려운 건지 모르겠다”고 말했다.

 

이어 정선희와 어떤 방법을 통해서든 만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한편 정선희는 한 방송을 통해 자신을 향한 언론의 과도한 관심에 “사람 이렇게 고문하는 거 아니에요. 사람 이렇게 고문하지 마세요. 제발”이라며 극한 감정을 드러낸 바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5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정의 2008-12-26 16:09:05
정선희는 왜 이러나.
정선희가 없이 어떻게 사건을 푼단 말인가. 정선희가 사건의 중심인데 정선희를 뺀 결말은 있을수 없다고 생각한다. 타살 의혹은 아직 남아있다. 수사에 소극적이었던 경찰의 수사종결은 믿을수 없다. 우린 아직 끝나지 않았다고 생각하는데 왜 정선희는 혼자 끝났다고 강건너 불구경인가. 최진실 49제도 생일도 챙기는 사람이 왜 남편과 비통한 시댁식구는 안 챙기는건가. 알 수 없다. 방송을 하고 싶다면 명쾌한 끝을 내야 하는거 아닌가. 남편의 죽음에 이렇게 소극적인 사람은 처음 본다.

정말이해불가 2008-12-26 22:00:43
남편 죽음엔 수수방관
오늘 신문에 고 최진실씨 생일 모임 참석자 중에 정선희씨가 있더라고요. 남편의 죽음엔 이토록 소극적으로 대처하시고, 시댁 식구들 외면하시면서...친구의 죽음 앞에선 참으로...적극적이시네요. 저는 결혼한 여자의 입장에서 ...이해가 안되네요. 정말... 누구보다 앞장서서 진실을 규명해도 모자랄 판에... 같은 유가족끼리의 만남이나 대화가 고문이라니....-.-

코스모스 2008-12-29 18:17:25
정선희 짜증
정선희는 왜?시댁식구을 피하는지..왜 숨어있는지...남편이 어케죽었는지 궁금하지도않나...억울하지도않나...부인이 먼저 나서서 알아봐야하지않나....누구보다도 앞장서야하는데...뭐가 구린게있나...떳떳히 나와서 말을해야지...

댓글이 뭐 이래 2008-12-31 04:04:25
아래 댓글이 뭐 이래
나라도 정선희처럼 행동할 것 같다. 결혼 잘못했더니 힘들게 번 돈잃고 빚지고명예잃고 친구는 죽고 건강 잃고 정선희가 너무 불쌍타
남편이 있고나서 시댁식구가 있는거지 저런 시댁식구들하고는 대화조차 안될것 같은데
차라리 정선희 무시하고 피해있는게 낫지
안재환씨 누나들과 가족들 뭐 저런다냐? 기가 막힌다.
나도 남동생있지만
진짜 어처구니없다.
솔직히 정선희도 안재환한테 사기결혼당한거 아닌가?
뭐야 아들 빚 정선희한테 갚아달라고 차라리 말하면 불쌍해라도 보이지

위의 댓글 쓴 사람들 2008-12-31 04:06:21
위의 댓글 쓴 사람들 안재환씨 가족 아니야??
진짜 시댁 식구들 어이가 없네 .
꼭 사채업자들 처럼 정선희에게 달라붙어서
무서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