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완전 개념상실
저도 3년을 이용해 왔는데 필터도 교환시기도 늦고 플래너라고 하는 사람들도 교육도 제대로 안받았는지 필터도 잘못갈아서 물이 철철 넘어서 신고했더니 연락도 없이 1시간 30분지나 제가 연락해서 겨우 처리했습니다. 이런식으로 계속 회사를 운영한다니 얼른 이슈화됬음 하네요,,청호나이스 피해자 모임이라도 따로 만들어야 할듯 합니다.
치 떨리는 청호! 피해가 저뿐만 아니군요
글을 읽다보니 정말 열 받네요.. 저두 공기청정기8개월동안 서비스를 받지도 못했답니다. 정말 이대로 가만 두면 안될듯하네요. 매스컴이라도 함 타야 정신 차리려나.. 청호나이스 에 피해본사람 함 모여야 할것 같네요..확.// 그냥 한방먹였으면 속이 쉬원하겠네
기사내용 정정해 주세요.
필터1회교환비용이 5,000원이 아니라,본사에서 플래너가 1회 정검을 갔을때 1회에 5,000원으로 계산하더라구요.그 미정검비용과필터 교환시 소비자에게 받는필터금액(소비자가)을 합한것이 315,000원(2008년11월기준)입니다. 지금은 해결받지 못해서 필터교환이나 정검비용이 더 추가되겠죠. 저같은 피해를 입으신분 있으시면 글 올려서 같이 해결해 보았으면 싶네요. 소비자신문에서도 해결할 수 있도록 잘 도와주세요
(윗글에 이어서..)제가 방송국에다 제보 의뢰해놓은 상태구요
약속잡고 취재만 오면 되거든요. 힘없는 소비자들끼리 뭉쳐볼까요?
연락바랍니다.kjelove11@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