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청호나이스 정수기 쓰면 이런 골병은 기본"
상태바
"청호나이스 정수기 쓰면 이런 골병은 기본"
  • 정수연 기자 tpdnjs@csnews.co.kr
  • 승인 2009.01.14 08:24
  • 댓글 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9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열받아 2009-03-04 17:28:21
나도피해자
(윗글에 이어서..)제가 방송국에다 제보 의뢰해놓은 상태구요
약속잡고 취재만 오면 되거든요. 힘없는 소비자들끼리 뭉쳐볼까요?
연락바랍니다.kjelove11@hanmail.net

열받아 2009-03-04 17:14:34
나도 피해자
저도 제때 청소가 안된건 물론! 일단은 뭔 연락이 제대로 되야말이죠 몇개월간 생수 따로 사다먹고 일하다가 큰소리 지르며 싸우고... 금전적인 피해보다도
서비스 자체가 너무 엉망입니다.그리고 원칙만 가지고 따지지 자기네들은 절대 손해안보려 하죠 열받아서 몇개월간 방치된 정수기 제돈주고 수질검사의뢰해봤습니다.일반세균이 정상기준이 100인데 초과해서 620이나 나왔습니다.분명 내가 별도로 수질검사 의뢰한다고 밝혔는데
자기네들은 이상있었던 적이 단한건도 없다 해서..아 그럼알겠다.~하고실행했거든요.어쩔까요

김선경 2009-02-21 22:15:01
청호나이스 완전 개념상실
저도 3년을 이용해 왔는데 필터도 교환시기도 늦고 플래너라고 하는 사람들도 교육도 제대로 안받았는지 필터도 잘못갈아서 물이 철철 넘어서 신고했더니 연락도 없이 1시간 30분지나 제가 연락해서 겨우 처리했습니다. 이런식으로 계속 회사를 운영한다니 얼른 이슈화됬음 하네요,,청호나이스 피해자 모임이라도 따로 만들어야 할듯 합니다.

서미연 2009-01-14 23:43:11
치 떨리는 청호! 피해가 저뿐만 아니군요
글을 읽다보니 정말 열 받네요.. 저두 공기청정기8개월동안 서비스를 받지도 못했답니다. 정말 이대로 가만 두면 안될듯하네요. 매스컴이라도 함 타야 정신 차리려나.. 청호나이스 에 피해본사람 함 모여야 할것 같네요..확.// 그냥 한방먹였으면 속이 쉬원하겠네

주영순 2009-01-14 17:54:41
기사내용 정정해 주세요.
필터1회교환비용이 5,000원이 아니라,본사에서 플래너가 1회 정검을 갔을때 1회에 5,000원으로 계산하더라구요.그 미정검비용과필터 교환시 소비자에게 받는필터금액(소비자가)을 합한것이 315,000원(2008년11월기준)입니다. 지금은 해결받지 못해서 필터교환이나 정검비용이 더 추가되겠죠. 저같은 피해를 입으신분 있으시면 글 올려서 같이 해결해 보았으면 싶네요. 소비자신문에서도 해결할 수 있도록 잘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