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차예련, 쇼핑몰 '몰스룸' 런칭 "밤 새 디자인, 관심 부탁"
상태바
차예련, 쇼핑몰 '몰스룸' 런칭 "밤 새 디자인, 관심 부탁"
  • 스포츠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9.05.25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셔니스타 차예련이 자신의 이름을 내 건 온라인 의류 쇼핑몰 '몰스룸'(Mole's room)을 런칭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랜 모델 경험을 통해 얻은 패션감각과 방송 및 공식석사에서 보여준 패셔너블함으로 화제가 되던 차예련은 자신의 시크하고 스타일리쉬한 느낌을 살린 쇼핑몰을 런칭했다.

쇼핑몰 이름인 '몰스룸'은 친구들이 붙여준 별명에서 따왔으며 20~30대 초반의 고객층을 타겟으로 편안하고 시크한 얼반캐쥬얼룩을 선보일 예정이며 자체 공장을 확보해 중간유통과정을 없애면서 차예련이 직접 디자인한 옷을 1만원~3만원대의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차예련은 "모델일을 하면서 자연스레 옷을 좋아하게 됐고 사업까지 연결이 됐다. 평소 좋아하는 시크하면서도 편안한 캐주얼 룩을 선보일 예정이다"라면서 "방송 활동 틈틈이 밤새가며 디자인한 제품들이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