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통신 무선콘텐츠 이용요금을 두고 온세텔레콤과 소비자 간 분쟁이 격화되고 있다.
무료 이벤트를 가장해 유료 서비스에 가입시키고 사전안내 없이 바가지 콘텐츠 이용 요금을 청구했다는 소비자 불만이 줄을 잇고 있다. 최근 한달새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에는 이 같은 온세텔레콤 서비스에대한 고발이 20여건 폭주해 소비자들의 심각한 스트레스를 짐작케 했다.
소비자들은 “처음에는 무료 콘텐츠로 유인한 후 쥐도 새도 모르게 유료서비스로 연결되는 교묘한 연결고리를 갖고 있다. 그 과정에서 요금에 대한 안내문을 찾아 볼 수 없었다”고 입을 모은다.
무료라는 큼지막한 글자와 달리 깨알 같은 크기로 표시된 요금안내 문구는.....>>>>>
http://www.consumernews.co.kr/news/view.html?pid=154949&cate=&p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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