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매일유업은 유기농 재료를 사용한 고급 요구르트 `유기농 엔요'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 제품은 고온으로 50시간가량 발효하는 대신 12시간의 신선한 발효 공정을 통해 만들었다. 또 설탕 대신 천연감미료인 아카시아 식이섬유와 멕시코 선인장에서 채취한 아가베 시럽을 넣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병당 용량은 80㎖로 판매가격은 430원이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민재 기자 다른기사 보기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다 먹기도 전에 유통기한 끝?...온라인몰 건기식, 소비기한 '주의' 벼랑 끝 몰린 르노·KGM·한국지엠, 내년 SUV 신차로 반등 준비 AI로 카드사 혁신금융서비스 지정건수 폭증...비씨카드 8건 가장 많아 (주)한화, 브랜드 사용료 수익 소폭↓…한화솔루션 큰 폭 감소 【분양현장 톺아보기】 대방건설 디에트르 라 메르Ⅰ, 교육·분양가 매력 키움증권, 퇴직연금 내년 상반기 진출...사업자 등록 위해 막바지 시스템 구축 박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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