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CJ제일제당이 2007년 선보인 해양심층수 혼합음료 ‘울릉 미네워터’를 먹는 해양심층수 ‘미네워터’로 리뉴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제품 패키지는 20대 여성을 주 타겟으로 여성스러움과 귀여움을 강조했고, 표지에 한글 글자를 최소화해 이국적 이미지를 살렸다. ‘미네워터’는 울릉도 청정 해역에서 취수한 해양심층수를 사용한 제품으로, 다양한 천연 미네랄이 함유돼 있다. 특히 기존의 식이섬유를 제거되고 천연 미네랄(Ca, Mg)의 밸런스 최적화해 청량감 있는 깔끔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민희 기자 다른기사 보기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다 먹기도 전에 유통기한 끝?...온라인몰 건기식, 소비기한 '주의' 벼랑 끝 몰린 르노·KGM·한국지엠, 내년 SUV 신차로 반등 준비 AI로 카드사 혁신금융서비스 지정건수 폭증...비씨카드 8건 가장 많아 (주)한화, 브랜드 사용료 수익 소폭↓…한화솔루션 큰 폭 감소 【분양현장 톺아보기】 대방건설 디에트르 라 메르Ⅰ, 교육·분양가 매력 키움증권, 퇴직연금 내년 상반기 진출...사업자 등록 위해 막바지 시스템 구축 박차
주요기사 다 먹기도 전에 유통기한 끝?...온라인몰 건기식, 소비기한 '주의' 벼랑 끝 몰린 르노·KGM·한국지엠, 내년 SUV 신차로 반등 준비 AI로 카드사 혁신금융서비스 지정건수 폭증...비씨카드 8건 가장 많아 (주)한화, 브랜드 사용료 수익 소폭↓…한화솔루션 큰 폭 감소 【분양현장 톺아보기】 대방건설 디에트르 라 메르Ⅰ, 교육·분양가 매력 키움증권, 퇴직연금 내년 상반기 진출...사업자 등록 위해 막바지 시스템 구축 박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