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CJ제일제당이 2007년 선보인 해양심층수 혼합음료 ‘울릉 미네워터’를 먹는 해양심층수 ‘미네워터’로 리뉴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제품 패키지는 20대 여성을 주 타겟으로 여성스러움과 귀여움을 강조했고, 표지에 한글 글자를 최소화해 이국적 이미지를 살렸다. ‘미네워터’는 울릉도 청정 해역에서 취수한 해양심층수를 사용한 제품으로, 다양한 천연 미네랄이 함유돼 있다. 특히 기존의 식이섬유를 제거되고 천연 미네랄(Ca, Mg)의 밸런스 최적화해 청량감 있는 깔끔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민희 기자 다른기사 보기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롯데손보 '경영개선권고' 조치... 롯데손보 "평가자 주관 반영" 반발 한화그룹, 76명 신규 임원 선임...현장 중심 인재·1980년대생 발탁 현대백화점 3분기 영업익 726억, 12%↑...백화점 호조에 면세점도 흑자전환 유한양행, 1조 기술수출됐다 반환된 ‘YH25724’ 임상 재개 금융위, 롯데손해보험에 '경영개선권고' 조치 의결 김승연 회장, '준우승' 한화이글스 선수단·스태프에 '오렌지색 폰' 선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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