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였다. 삼성역시 항상 가을의 전쟁에 동참을 해왔었고 그때마다 정면 승부를 펼친 것을 감안한다면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의 전략은 상당히 낯선 기분이다. 제품을 8월에 출시하는 것도 그렇고 또한 2종의 제품을
한꺼번에 출시하는 것도 그렇다. 출시되는 제품 2종은 다자인과 색상을 기반으로한 Women's Style R1과
하이엔드급을 표방하는 Men's Style M1이다. 각각의 제품의 특성과 더불어 사전 제품기획 단계에서 부터
타켓층을 명확히 고려하여 출시할 예정이며 이러한 점까지 감안한다고 본다면 그간의 가을의 전쟁에서 크게
득을 얻지 못한 점을 고려하여 사전에 선공의 형태로 시장의 이슈를 만들 계획이 아닌가라는 짐작을 해본다.
이번 리뷰는 먼저 여성스러움을 표방하는 R1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